skip to contents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41건 입니다.

이용상품
패키지 *대구출발*온고지신+방콕 전통에 요트의 새로움을 더하다_5일 TW105
강추! 완벽해요!
2019.6.4-6.8. 일정으로 시어머니 환갑 기념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방콕/파타야 일정이었는데 부산 출발 대한항공을 이용했었어요. 국적기 좋은 것은 말할 것도 없겠죠. 상쾌하게출발해서 도착해 가이드님을 미팅하는데 세상에나, 방콕에 20년 이상 거주하고 계시는 분이었어요. 부인도 태국분이시고...그래서 방콕/ 파타야 관광지, 먹을 것, 쇼핑거리에 대해서 모르시는 것이 없더라구요. 버스에 탑승할 때마다 여행 장소에 얽힌 이야기며 그분만이 알고 계시는 태국의 여러가지 역사적 사실들을 듣느라 잠잘 새가 없었지만 이번 패키지 여행으로 인해 태국이라는 나라에 관해 모르는 것이 없을 정도로 공부를 하고 왔네요. 저희 시어머님도 가이드분을 잘 만나서 좋은 여행이었다고 하시고...저희 시댁은 사이가 참 좋은데 이렇게 해외로 나가는 것은 처음이었거든요. 제가 만났던 방콕/파타야 가이드님 엄청 추천합니다. 그리고 우기였지만 비도 그렇게 많이 오지 않고 쾌적한 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날 동남아 스콜도 경험해보고...그리고 그 날 선택관광으로 아시안 티크라는 곳으로 야경 구경을 갔는데 차오프라야 강을 처음 봤거든요. 남편이랑 여기 또 오러 오자고 약속할 정도로 야경이 매우 아름다웠어요.  웹투어 패키지 강추합니다.
김** 2019-06-04
이용상품
자유여행 *인천출발* ♥로맨틱 요트 크루즈♥ *신규 M호텔* 방콕/파타야_옵션 가득 포함 5일 XJ709
강추! 완벽해요!
벌써 다녀온지 거의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가기전에 이런저런 걱정을 많이하고갔는데 같이 다녔던 일행분들도 너무 좋으셨고..몇일만에 한가족처럼 다니다 헤어질때는 많이 아쉽고 좀 그랬어요~^^우리 일행분들 잘지내시죠..?? 덕분에 행복했습니다...너무 잘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태국 날씨는 참 더웠습니다...근데 차량 에어컨이 잘 안나오더라구요...더워서 좀 짜증이 났지만...가이드님이 부채도 사다주시고...세심하게 배려하시려는 마음에 짜증은 접었습니다...^^여행일정은 좀 빡빡하고 방콕에서 파타야까지 이동거리도 힘들긴했습니다...그리고 첫날잤던 숙박...깔끔하긴 했지만 좀 노후한느낌이라 별루였지만M파타야호텔은 좀 괜찮더라구요...마지막날  아시아티크에서 크루즈에서  야경보며 신나는음악과함께 즐겼던게 많이 생각나네요~^^ 그리울거에요~~~류곤가이드님 참 착합니다~~~ 덕분에 더 좋은여행보냈어요~^^고맙습니당
김** 2019-04-14
이용상품
자유여행 부산出[소셜판매1위]●그린파크 또는 크리스탈팔레스●ZE921
강추! 완벽해요!
-장점 가격이 쌈   -단점   예약전 피드백이 빠르지 않음 5만원 비싼 대형 여행사는 바로바로 피드백 가능함 즉! 급하게 예약할 경우 대형 여행사를 이용하는 것이 맞는 듯함   -선택관광----------------------개눈치   임신과 출산후 패키지 여행을 6년만이라... 너무 난감했음! ( 아기 때문에 자유여행만 다님) 식구가 7명이라 인당 7-8만원정도 선택관광을 생각하고 있었으나, 추천해 주시는 선택관광은 150불 ㅎㅎㅎ 당연 진행되지 못했고... 그 후에 가이드님 눈치아닌 눈치와 가이드님 표정이 ㅎㅎㅎ 3일 동안 ㅜㅜ 당장 뛰쳐나가고 싶은 심정 ㅜ 대형 여행사의 경우, 인원수가 많아 선택관광을 하는 사람과 안하는 사람을 적절히 나누어서 진행되었고 선택관광을 하지 않더라도 여러가지( 가이드 팁으로 호텔비, 식당비가 지불된다는 등) 이야기는 듣지 못했음!   6년전 세부에서는 10년차 가이드 분이 여러가지 정보를 주시며, 오늘 일정이 끝났으니 개별로 일정을 진행하라고 친절히 안내해 주셨던 기억이... ㅜㅜ   -가이드 분들이 선택관광으로 어느정도의 인센티브를 받고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여행사와 적절한 의견조율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쇼핑 ----------------------------개죽음 마지막날 5개 쇼핑이 겹치는 바람에 ㅜㅜ 오전 6시 반부터 저녁 7시까지 12시간 내도록 관광버스를 타고 끌려다렸습니다. 5개 쇼핑을 체크 못한 예약자 잘못도 있었지만, 3일 여행에 적절히 분배되어 진행하는게 맞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튼 저희는 7명인원이라 선택관광을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가이드 분께 담배라도 한보루, 팁이라도 더 드려야 하는게 아닐까? 정말 고민 많이하고 눈치 보게 되는 가족여행있었습니다...     즉 ㅎ 가족여행의 경우에는 돈을 조금 더 주시더라도... ㅎㅎㅎㅎ     마지막 팁!!!!!!!!!!!   그린파크 리조트는 자유여행으로 오시는 게 맞는듯해요 ㅎㅎ 수영장 이용할 시간은 30분입니다 ㅎ
이** 2019-04-03
이용상품
자유여행 인천出[해변가 위치_$130 상당 옵션 포함]●티식스5●오후출발 3박5일 ZE513
강추! 완벽해요!
안녕하세요. 일월에 방콕&파타야를 다녀왔습니다. 그곳에 가서 파인애플 농장도 가보고 코끼리도 타보고 산호섬도 가보고 다양한 것들은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특히!! 좋은 가이드님을 만나서 편히 다닐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파인애플 농장을 가서는 다양한 과일을 가이드님께서 통크게 쏘시고 ~ (성인 7-8명 이어도 충분히 먹고도 남았어요.) 망고도 원래 제공되는 양보다 더 많이 제공해 주셨어요. 방콕과 파타야에 대해서도 관광지마다 설명해 주시고 서범석가이드님 덕분에 정말 좋은여행 즐거운 여행이 되었답니다. 다녀온 후로는 웹투어에서 방콕 파타야여행을 추천이라고 주변지인들에게 이야기 하고 다닐정도입니다. 세심하게 신경써주시고 고생하신 가이드님께 너무 감사드려요. 여름방학때도 방콕 파타야를 또 놀려고 한답니다.
이** 2019-01-31
이용상품
패키지 인천●홈쇼핑히트● PULLMAN 가격실화임? 17시30분 출발 3박5일 ZE511
강추! 완벽해요!
여름 휴가를 맞아 엄마와 함께 태국 방콕/파타야를 3박 5일로 다녀왔습니다.다른 패키지여행과는 다르게 매우 여유가 있어 정말 휴양을 온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원하던 관광과 휴양을 함께 할 수 있었던 매우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가이드님들도 너무 좋으신 분들이셔서 덕분에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동남아여행은 처음이었는데, 태국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셔서 유익했고 재미있게 해주시려고 애쓰시던 모습, 여러가지로 배려해주시던 모습들도 좋았습니다^^마지막날 공항에서 배웅해주시던 모습이 떠나질 않네요 ㅎㅎ 태국 방콕/파타야 여행 강력추천합니다!!!
김** 2018-12-10
강추! 완벽해요!
방콕, 파타야 다녀온 모녀입니다~ 방콕으로 결정하기 전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거쳤어요 며칠을 갈지, 어디를 갈지, 언제갈지, 어디 여행사를 이용해서 갈지 고민을 엄청 많이 했는데~ 결론적으로 웹투어를 선택하게 됐어요   파타야에서의 숙소가 풀먼리조트앤호텔이었다가 사정상 6만원 추가금액 내고 바뀌어야된다고 해서 어디로 될지 걱정이 많았는데 훨씬 풀먼보다 좋은 곳(가든클리프리조트)이었어요   다른 여행사(온라인이랑 다른 한곳)의 패키지랑 연합으로 갔던 패키지인데 웹투어에서 정해준 숙소가 제일 퀄리티도 좋구 마음에 들었어요   리조트안에 수영장이 있었고 인근 바닷가가 있는 곳에 위치해있고 무엇보다도 조식이 메뉴의 종류 수도 많고 퀄리티도 좋더라구요~ 신혼여행으로 와도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영장에서도 너무 신나게 잘 놀고 여유로웠어요 가이드도 젊은 분이라 다른 여행사 패키지에 끼워팔기식 판촉도 없이 기분 좋게 잘 다녀온것 같아요. 오히려 다른 대형 여행사보다 사람도 안 많고 딱 적당히 잘 쉬다 온것 같아요! 만족만족!
조** 2018-12-12
이용상품
패키지 *NS홈쇼핑 방방콕콕*인천출발 ■ 태국 여행의 정석_$150 특전 ■ 방콕/파타야+산호섬 5일 ZE513 늦은오후출발
강추! 완벽해요!
우리 가족이 처음 가본 태국! 방콕 거리의 황금색과 활기 넘치는 야경, 그리고 파타야 에메랄드 빛깔의 인도양의 매력에 흠뻑 취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던 여행이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코끼리, 악어, 호랑이 등 야생 동물을 가까이서 보고, 방콕 야경속 파티 보트에서 무제한 맥주를 신나게 즐겼네요. 태국 전통 문화를 알 수 있는 왓포 사원, 알카자 쇼, 한방 스파, 야몽, 보석 쇼핑 등 태국만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일정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이드님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 주시고, 망고 등 열대 과일을 제공해 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제 저희 가족에게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웹투어와 멋진 가이드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천** 2018-12-14
강추! 완벽해요!
  생애 처음 8살손자와 태국여행을 다녀왔어요 어린 아이를 데리고 가는여행이라 걱정반기대반으로 출발을 했는데 도착해서 버스를 타고보니 한국 가이드님이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로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정말 태국으로 잘갔다는 생각으로 손자도 새로운 경험많이 하고  많이보고 많이 걷고 웝투어 덕분에 즐거운 여행잘하고 다녀 왔습니다 감사 합니다~~^^
오** 2018-12-14
이용상품
자유여행 ●NS홈쇼핑방송 대구出● 가든씨뷰 특급 ALL포함 5일 TW105
강추! 완벽해요!
여행일정도 알찼고호텔도 좋았습니다조식도 맛있고 과일바구니도 주셔서 너무 좋았네요~~~~무엇보다 가격도 착합니다 다들 방콕가세여 우정여행으로도 좋아요^\^
설** 2018-11-12
이용상품
자유여행 [대한항공]▶방콕자유 항공+호텔◈웨스틴 그랜드 수쿰빗◈
강추! 완벽해요!
방콕 자유여행 다녀왔는데요   픽업택시 이용못해서 비상연락처로 연락드렸더니   이미 퇴사한 분이시여서 당황스럽더라구요   미리 확인하시고 연락처 주셔야 되는거 아닌가요   호텔 바우처로 따로 없다는 연락을 받지 못해서   당일날 되서야 알게되었습니다   미비한 부분 신경써서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