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휴일 긴급 연락 안내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392건 입니다. 후기쓰기

이용상품
패키지 [특별한 사막여행] 나트랑/무이네/미니비치 5일
쏘쏘! 만족해요!
호텔컨디션은 거의 최고 수준이에요. 일정내내 음식도 맛잇엇고.. 근디 미니비치는 수영하기엔 뾰족한돌이 너무 많아요. 차라리 그 유명한 나트랑 비치에서 반나절이라도 수영 좀 할 수 잇게 하든 자유시간을 주든 하면 좋겟네요. 상품변경 해야 할 듯.. 또 무이네 여행시 당일치기는 좀 힘들긴 하지만 음식은 매우 맛잇엇어요.. 한가지 모든게 선택관광으로 되어 잇는데.지프차는 필수 옵션으로 해야 맞는듯.. 안타려고 햇으나 그걸 안타면 아무것도 힐 수가 없어요.. 상품 수정이 좀 필요할 듯 하네요.. 한번 쯤 가볼만한 곳이엇어요. 참 베트남 공산국가라서 드론 못가지고 들어간답니다. 공항에서 뺏기면 벌금도 물어야 한대요. 운좋게 전 벌금 안냇지만. 이런 정보들 좀 고객들에게 안내 해 주세요
한** 2020-01-23
베트남 > 하노이
이용상품
패키지 ★보고 또 보는★ 하노이/하롱베이 5일_쇼핑엔티 방영(지방출발 포함)
강추! 완벽해요!
김기용 가이드님 고맙네요 이번에 하노이 하롱베이 여행한 사람입니다. 처음에는 반신 반의 하고 어리둥절해서 여행의 진면목을 몰랐습니다. 관광지에 대한 후기는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서 나름 대로 다른것을 이야기 할까합니다. 이번 베트남에 삶을 엿볼수 있는 기회가 된것입니다. 관광특구에서는 여러나라 사람들이 돌아 다니는 곳이라서 그나마 절제 된곳이라 생각됩니다만. 저희가 간것은 진짜 그들의 삶을 볼수 있는 시장 여행을 한것이 마음에 와 닿습니다. 이곳도 한국과 별반 차이 없구나! 입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들의 삶또한 우리의 삶과 똑같구나 라는 것으로서 그곳을 잠시나마 둘러 보게 한것에 대해서 깊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하룽베이는 더 좋으니까 말로는 표현하지 않고 사진으로 여러곳을 이야기 하고 싶은데 . 한장 밖에 올릴수가 없네요 . 다른 사진도 이상하게 나오지가 않네요 . 고생하셨습니다.
임** 2020-01-20
이용상품
패키지 [같은시간,좀 더 자유롭게] 다낭/호이안+전용비치/전일 오전자유
살짝 아쉬워요!
출발부터 비엣젯 항공 때문에 망했네요. 세네시간 연착은 기본에 아무런보상 없는 항공사 이런항공사 상품은 양심적으로 팔지 맙시다. 이렇게 악명높은 항공사는 정부차원에서 들어오지 못하게 하고 여행사도 팔지 말아야지 이게 부모님한테도 공짜로 여행보내줘도 욕멱는 비행기입니다.
전** 2020-01-18
이용상품
패키지 [좋은것만 주고싶은 여행] 다낭/호이안 5성 호텔+1일 오전 자유시간
강추! 완벽해요!
다낭 여행 손자들과 같이하는여행 이라 한껏부푼마음으로시작한여행~~ 생각한대로 정~말즐거운여행 이었습니다. 특히 이정봉 가이드님의 섬세한 이끌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웹투어 로는 처음 으로간 여행이었는데 이정봉가이드님 덕분에 즐겁고유쾌한 여행 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웹투어 로 꼭 갈 생각입니다 ㅎㅎ
최** 2020-01-14
이용상품
패키지 ★쇼핑엔티방영★나트랑/판랑(사막) 양베이+전신마사지 1시간_5일
강추! 완벽해요!
이번 여행은 나트랑 호텔뷰가 좋았습니다. 또한 판랑에서 모래바람 맞은것도 좋은 추억입니다. 특히 패키지 여행에서는 가이드를 잘만나야 하는데 우수한 가이드 양경모과장을 만나 좋은 추억만 가지게 되었네요. 아들같은 양경모과장 행복하세요.
박** 2020-01-13
이용상품
패키지 [후에가 돌아왔다~낭] 다낭/호이안/후에+바나힐+6대특식 5일
강추! 완벽해요!
서과장님! 가이드님 덕에 즐겁고 편하게 여행 잘하다가 왔습니다 ㅎㅎ 제가 첫날 생일이라 외숙모가 저 몰래 과장님께 케익을 부탁드렸는데 돈도 안받으시고 사비로 케익도 사주셔서 감동도 받고 케익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번 여행에서 만난 최고의 현지인 가이드 니! 지금까지 만난 현지인 가이드 중에 가장 친절하고 유능하신 분인거 같아요 한국말도 잘하시고 친절하시고 일행들 편하게 항상 한 발 앞서서 문제 해결해주시는 모습이 감명 깊었습니다! 아무쪼록 가이드님 두 분 덕에 즐거운 여행할 수 있어서 감사했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이** 2020-01-12
이용상품
패키지 [찬바람부는 가을엔~다낭!] 뱀부항공+다낭/호이안+바나산 국립공원 4일/5일 패키지
강추! 완벽해요!
즐겁게 여행 잘 다녀왔어요 최정훈 가이드가 첫날부터 너무 재미있게 잘해줘서 돌아오는날까지 쉴틈없이 좋았어요. 너무 만족합니다~
천** 2020-01-11
강추! 완벽해요!
너무나 인간적으로 친절하게 해주신 김돈식가이드님 덕분에 부모님 모시고 나간 여행이었지만 정말 편하게 다녀왔어요 우리 편하게 다니라고 어르신분들 따로 챙겨주시는 센스는 물론이고 짜증한번 안내고 전일정 소화해주시고 서비스는 어찌그리 많은지 어쨋든 가이드님 잘 만나서 정말여행의즐거움이 배가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장** 2020-01-11
강추! 완벽해요!
친구들과 해외 패키지 여행은 처음이라 많이 걱정했었는데 최정훈 가이드님 덕분에 알차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 가요~ 빡빡한 일정에도 가이드님 설명과 다양한 서비스 덕분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밌게 놀았네요 ^^)b 원래 위메프 통해 다낭+빈펄랜드 패키지 상품 결제했었는데 후에로 일정이 변경되었지만(당연히 사전공지 연락왔고 저희팀은 유적지 좋아해서 그대로 다녀왔습니다) 오히려 더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고풍스러운 멋이 있는 후에 한번쯤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일정 내내 음식도 매일 현지식 한식 골고루 나와서 입에 잘 맞았고 그랜드 골드 호텔 깔끔하고 조식도 잘 나와서 매일 세접시씩 먹었어요ㅎㅎ 아침에 미케비치 산책하기도 좋고 스카이바에서 보는 야경도 멋지구요. 여행을 함께한 현지가이드 사진장인 하오가 찍어준 멋진 사진들은 바로 카톡 프사에 걸어뒀답니다^^ 멋진 여행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2020-01-10
이용상품
살짝 아쉬워요!
나트랑 판랑 다녀왔습니다 나트랑 너무 좋았어요~ 여기보니 양경모 가이드 칭찬들이 있는데 좀 의외여서요. 같은팀들 쇼핑구입 안하니 인상 바로 변하고, 선택관광 안하니 만남장소는 베트남으로 적혀진 주소만주고 택시타고 오라하고 ㅎㅎ 일행들과 다시 만나는 장소는 night market이었지요 마지막 선택관광이 야시장 이었는데 저희끼리 시내 둘러보고 가겠다고 콩카페랑 야시장 거리를 물으니 10분정도? 걸린다더군요 상점들러 길물어 찾아 갔는데 입구에서 양경모가이드 맛났습니다...그런데 저희도 생각이 짧았던거죠 ㅎㅎ night market ..왜 해석할 생각을 못한건지 거긴 저희가 하지않은 선택관광 장소 야시장이었어요 처음부터 야시장이 만남의 장소 라고 말해줬으면 훨씬 쉽게 찾아갔을텐데 입구엔 night market이란 영어는 없고 베트남어로 적혀만 있었구요.. 이게 선택관광 불이익이지 뭡니까 (참고로 저희는 선택 관광 다른거 두개 했습니다) 야시장 선택관광 안해서 양경모 가이드님 저희가 많이 미웠나 봅니다 나트랑 여행은 너무 좋았는데 가이드에 따라 더 많은 추억을 쌓을수 있는 여행.. 좀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