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휴일 긴급 연락 안내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79건 입니다. 후기쓰기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허니문/부산출발] ▶아마타라◀ NO.1 인기 씨뷰 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처음 떠나는 해외여행이자 신혼여행이라 기대도 많이 하고 설렘과 떨림이 공존해 있었다. 언어도 통하지 않는 나라에 간다는 막연한 두려움도 있었는데, 그곳에서 만난 친절한 박소희 매니저님 덕분에 그런 걱정은 한큐에 날려버리고 재미있는 여행을 할 수 있었다. 푸켓의 아름다운 풍경과 그곳에서 했던 체험들은 머릿 속에 각인되어 추억으로 영원히 기억될 것 같다. 잊지못할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우리 커플에게 많은 배려를 해주시고 잘 챙겨주시고, 차로 이동할 때에도 지루할 틈없이 알쓸신잡, 푸켓에 대한 이야기나 삶에 대한 이야기 등 재미나게 열변을 해주신 박소희 매니저님 덕분에 알차고 즐거운 신혼여행 마무리할 수 있었다. 작은 거인이라는 별명에 어울리게 체력도 좋으시고 아주 열정적인 매니저님을 만나서 여행이 더욱 재미있었던 것 같다.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숙소의 침대가 너무 습해서 좀 별로였다.
엄** 2019-11-02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허니문] ▶더 쇼어◀ 신부님 선호도 1위 오션뷰 풀빌라
쏘쏘! 만족해요!
휴양도 하고싶고 관광도 하고싶은데 쇼핑도 하고싶고 근데 좀 쌌으면 좋겠고 하지만 호텔이 좀 좋았으면 좋겠다~ 라는 마음으로 푸켓을 정했어요 완전 휴양도 아니고 완전 관광도 아닌 것이 딱이였죠   공항에서 멀다는게 약간 함정이였어요 한 한시간 걸린거같아요   리조트 근처에 식당이랑 카페가 많아서 좋았어요 태국음식 사랑하거든요 원없이 먹고 놀았어요   여기는 조식을 서빙해서 주더라구요 제가 여행가서 조식 먹어본적이 없거든요 늦잠자고 귀찮아서;; 근데 가져다주니 편하고 완전 좋았어요   저희가 묵었던 곳은 바다뷰가 너무 예뻤어요 탁트인 바다를 보고있으니 마음도 뻥뚫리는 느낌...   나중에는 아이랑 가야겠어요~!
하** 2019-09-30
이용상품
허니문 몰디브 가족여행 [쥬메이라 비타벨리] 아동 2명 무료!!! 여름특가!!
강추! 완벽해요!
쥬메이라에서 돌아온지 일주일되었네요^^ 너무나 만족했던 쥬메이라 비타벨리~ 가족여행으로는 더할나위없이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긴 비행시간을 견뎌 말레공항 도착했을때부터 여행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그 때까지 완벽한 서비스에 감동했어요 저희는 완전한 휴식을 위해 올인클루시브로 다녀왔는데 과할정도로 잘 먹고 잘 즐기다 왔어요 비버리지패키지 포함은 정말 신의 한수였던것 같아요 뜨거운 햇빛에 갈증을 느끼고 물놀이후 뭐가 마시고싶을때 그리고 식사시간마다 음료를 맘껏 시킬수있으니 칵테일이며 맥주며 무알콜음료까지 맘껏 즐겼습니다 다만 더운나라의 특성상 서빙이 매우 느린점은 감안하셔야 할테지만 서비스는 늘 만족이였어요~^^ 특히 아침에 마신 홍차는 매우 인상적이였고 좋았어요 워터빌라의 슬라이드는 생각보다 잘 미끄러지지않아서 한두번 타고 말았지만 룸 컨디션이나 빌라의 수영장 크기는 어른과 아이둘이 즐기기에 좋았어요 1:1버틀러는 없지만 담당 직원이 있기에 프로모션이나 궁금증해결에 대해 잘 챙김 받았고 저희는 너무나 친절한 담당직원덕에 일주일동안 정말 편안한 휴가를 보낼수 있었어요 가기 몇달 전부터 웹투어에 문의하고 상담하였는데 그때마다 친절히 응해주셔서 감사했고 그래서 덕분에 완벽한 휴가를 보내고 올 수 있었어요~ 아참 돌아오기 전날 쥬메이라비타벨리에서는 깜짝 선물을 주더라구요 정말 마지막까지 기분좋게 해준 비타벨리였어요~^^
송** 2019-08-17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허니문] ▶카리사◀ 파통시내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태국 푸켓 신혼여행!! 박소희매니저님 도정국매니저님을 만나 즐겁고 알찬 4박6일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차타고 이동하는 시간에 박소희매니저님이 태국의 정보도 알려주고 중간중간 퀴즈도 내주셔서 지루할 틈이없었고, 도정국 매니저님만의 농담(부장님개그?ㅋ)도 재밌었습니다. 우기였지만 날씨도 꽤 좋았습니다. 스킨스쿠버랑 추천해주신 마사지도 받았는데 한국에 돌아와보니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아 홍섬과 박쥐동굴탐사하는 일정도 남길사진도 많이찍고 카누운전해주시는분이 엄청 친절하고 착하셔서 이때 일정도 좋았습니다. 다른분들도 한번 경험해보셨으면 좋겠고 , 여행이 고민이신분들께 태국여행 추천드리고싶습니다. 끝으로 박소희 매니저님 ,도정국 매니저님 여행하는동안 좋은말씀 감사드리고 저희 추억을 함께만들어줘서 감사드립니다~ :-)
박** 2019-07-20
강추! 완벽해요!
푸켓 신혼여행! 박소희 매니저님과 함께 해서 잊지못할 여행이 되었어요~ 여행 내내 신경 많이 써주시고 챙겨주시고 어딜가도 이런 매니저님 못만날거예요~ 제가 마사지받으며 자본적이 없는데 매니저님이 추천해주신 마사지로 꿀잠잤어요~ 쇼어풀빌라는 진심 최고입니다! 푸켓 허니문 추천합니다!
김** 2019-07-06
인도네시아 > 발리
이용상품
허니문 [발리 허니문] ▶인디고◀ 스미냑 스퀘어 도보 5분 위치 GOOD
강추! 완벽해요!
발리를 선택한 이유는 우리끼리만 다닐 수 있는게 메리트가 커서 결정하게 됐습니다 가이드 한분이랑 저희만 다니거든요 다른 커플들 사이에서 서로 눈치보고 그런게 싫기도하고 의견 안맞으면 스트레스 받잖아요? 발리에 새벽 도착해서 자고 다음날 바로 관광 시작! 워터파크가서 놀고싶기도 했는데 남편이 쫄보라 실패...;; 시티투어 하다가 마사지도 받고 ㅠ 마사지 받다가 코고는 남편때메 마사지사랑 웃었네요 하루는 다른 리조트에서 묵고 풀빌라로 이동했는데 풀빌라에서 한발짝도 나가기 싫더라구요 이거 고대로 한국에 옮길순없나... 위치가 정말 좋아요!! 인테리어도 럭셔리하고... 진짜 풀빌라가 너무 넓어요 한국에서 이런 집 사려면 돈이 얼마야... 아쉬운건 전용 비치가 아니라 공용이였다는거 후기가 많이 없어서 걱정하기도 했는데 정말 짱짱입니다 여러분 두번 가세요
강** 2019-06-30
이용상품
허니문 몰디브 [머큐어] 전일정 올인크루시브&워터빌라!
강추! 완벽해요!
몰디브는 천국이었어요 한국에서 말레까지 긴 비행 후 또 대기하다가 국내선 타고 날아가는 과정이 정말 지치는데요 머큐어리조트는 국내선 쿠두공항에 내려 버기타고 이동하는 게 정말 큰 장점이더라고요 돌아오는 날에도 국내선 비행기 시간까지 빌라에서 편히 쉬다가 버기타고 2분만에 공항으로 갔어요~ 공항과 같은 섬에 위치하지만 5박 머무는 동안 비행기 소리는 모르고 지냈어요 머큐어 리조트 직원들 모두 친절했고 리조트도 구석구석 항상 정돈된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리조트 규모가 크지 않아서 버기 부를 필요 없이 산책 삼아 운동 삼아 걸어다닐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식사는 아시안퓨전이 기본이라 느끼하지 않았고 매끼 맛있게 먹었어요~ 올인클루시브 플랜 선택했는데 한끼도 안빼먹고 잘챙겨먹었어요~ 음료는 칵테일과 몰테일 종류가 가장 많았고요 맥주는 올인클루시브에 포함되는 종류가 많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다녀온 6월 초는 우기라 그런지 매일 비가 왔지만 대부분 밤에 왔고 낮에는 스노쿨링하기 좋았어요 워터빌라 쪽은 산호가 정말 많아서 항상 물고기들이 많았고 아기상어떼도 봤어요!! 워터빌라에는 바닥이 유리로 된 부분이 있어서 밤이나 비가 올 때도 유리바닥을 통해 물고기들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티비에 우리나라 채널도 하나 나오더라고요 ㅋㅋ 쉬면서 드라마도 보고 예능도 볼 수 있어요~ 5박하는 동안 하루도 지루하지 않고 심심하지 않았어요 낮에 바다만 보고 있어도 밤에 별만 보고 있어도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ㅋ 몰디브는 천국이에요
배** 2019-06-21
이용상품
허니문 몰디브 [아밀라푸시] 모던한 력셔리의 워터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재밌고 좋은 추억이였어요~
박** 2019-06-20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5박7일] ▶카리사◀ 파통시내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이번여행은 오래기억될것같아요.정말즐거웠어요 처음에는  향신료때문에 음식이 입에안맞는것같았는데 볶음밤과 치킨 여러가지 음식들이 정말맛있더라고요. 팡아만 선상투어 및 카누체험과 러이끄라통 연꽃모양부표 만들기체험도하고 사이먼쇼 짚라인즐거웠어요. 저희가 있던 풀빌라는 진짜 뷰만 숲뷰었지 완벽했어요 풀이 진짜 넢고 길어서 일정끝나고 들어와서 휴식하기에는 진짜 짱 !! 특히 허니문 기간동안  정말세심하게 이것저것 가족처럼챙겨주시고 이동시간에도 지루하지않게 태국에 대해서도  재미있게 이야기 해주신 김수로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허니문이었어요~
박** 2019-06-15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허니문] ▶윈덤그랜드◀ ★오션뷰 풀스윗룸 초특가 프로모션!!!★
강추! 완벽해요!
    푸켓에 도착 한 후 픽업하여 바로 윈덤 그랜드 으로 출발 ~!   도착 하였을때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풀빌라와 침대, 넓은 욕실 등 너무 좋았어요 ~!   그리고 , 2틀째에는  배를타고 이동 중에 너무 배멀미가 너무심해서 고생했었는데 ㅠㅠ 담당 김수로 매니저님이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김수로 매니저님 덕분에 중간에 카누를 타고 사진도 많이 찍고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셋째날에는 요트~~! 요트에서 사진도 찍고, 바닷가에서 씨워킹 및 스노쿨링 하고 재밌게 놀았어요   얼굴이 탓지만 ㅎ_ㅎ 그리고 그 다음날에는 자유시간~~! 자유시간엔은 윈덤 그랜드 풀빌라에서 엄청 수영 하고 놀고 , 오후에는 돌고래쇼는   정말 환상적이였어요 , 동물들도 얼마나 영리한지 ~~! 진짜 푸켓에 있는 내내 김수로 매니저님이 많이 도와주시고, 챙겨주시고, 재밌는 이야기랑 현실적이야기 등등 ㅎㅎㅎ   김수로 매니저님 덕분에 신혼여행 잊지 못할거같아여 ~~~~~! 정말 푸켓에 있는 내내 감사했습니다! 글로는 다 설명 못하지만   만나는 지인들 마다 푸켓이야기를 하면서 지내고있어요 ㅎㅎ 정말 추천드립니다 강추 !!!!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