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휴일 긴급 연락 안내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2266건 입니다. 후기쓰기

몰디브 > 몰디브
이용상품
허니문 몰디브 [벨라사루] 올인크루시브 초특가!!!
강추! 완벽해요!
2월22일 결혼을 했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라 몰디브 입국거절될까바 걱정을 많이했었어요. 다른 여행사를 통해서 했었다면 너무 고생했을거같아요. 본인의 일처럼 걱정해주시고 도움 주신 웹투어 모든 직원분들! 특히 예약 때 부터 몰디브 입국직전까지 한결같이 친절하셨던 형경욱 과장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과장님 아니었으면 리조트 선택도 못했을거에요. 벨라사루는 몰디브에서 좀 오래된 리조트긴 하지만 그만큼 직원분들이 숙련되어있고 한국인 직원분도 계셔서 편했어요. 레스토랑은 총5군데가 있고 지내는 동안 다른메뉴를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술을 많이 못마셔서 올인클루시브 플랜을 하면 별루지 않을까 했는데 음료수 진짜 많이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 올인안했으면 큰일날뻔 ㅎㅎ 다음에도 또 몰디브 가고싶어요. 그때도 기회가 된다면 꼭 형경욱 과장님께. 웹투어를 통해 예약하고싶네여! 몰디브 너무 좋으니깐 꼭 가세요~ 두번 가세요~
구** 2020-04-03
인도네시아 > 발리
이용상품
허니문 [발리 허니문] ▶더 카욘 정글 리조트◀ SNS상에서 HOT한 우붓의 인생샷 명소!
강추! 완벽해요!
신혼여행으로 고심끝에 선택한곳이 발리입니다. 발리를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흔한 바다뷰가 아닌 한눈에 반해버린 정글뷰 풀빌라가 있다는 점. 그중 최고인 더 카욘 정글 리조트. 카욘은 사진보다 실제로 눈으로 본 모습이 더 환상적이에요~!! 또 하나의 장접으로 프라이빗한 관광을 즐길수 있어요 시간 및 관광을 자유롭게 선택 및 변경이 가능한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우리 가이드님은 한국말도 정말 잘하시고 친절해서 여행내내 편하게 즐길수 있었어요 수디아나 가이드님 최고~!!! 감사했어요 덕분에 여행 내내 편하고 즐거웠습니다 Terima kasih banyak. (=쑥쓰머-발리어) 때마침 여행기간때 발리 명절이라 전통문화를 차안에서 편하게 볼수 있어 신기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이 여행에 가장 좋은 점인 숙박시설에 더 이야기하자면 풀빌라가 아닌 일반 리조트도 룸 컨디션이 매우 좋았어요 그렇지만 단연 더 카욘 풀빌라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풀빌라 자체도 이쁘고 편하고 그 밖에 식사 및 요가 칵테일 마사지 등 무료로 포함된것이 많고 직원모두 하나같이 친절해요 정글이지만 벌레도 없고 쾌적해요 가장 핵심은 첨부한 사진에 요가클래스에서 단독으로 즐긴 스폐셜 디너였어요 남편이 깜짝 프로포즈 준비한 줄 알았어요 너무나 로맨틱한 저녁이였어요 잊지 못할 신혼여행이 되어 행복했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
육** 2020-02-27
베트남 > 호치민
이용상품
해외호텔 Silverland Central Hotel & Spa
조** 2020-02-17
필리핀 > 마닐라
이용상품
해외호텔 Sheraton Manila Bay(Ex.Pan Pacific)
강추! 완벽해요!
자주청소도하고물품도보충해줘서좋았고 직원들매우친절해요
김** 2020-02-16
베트남 > 다낭
해외호텔 The Ocean Villas
쏘쏘! 만족해요!
가성비좋은 숙소였습니다 주변에 식당이 없고 볼거리도 없는 것은 단점이겠으나 정말 휴양목적으로 가시는 분은 호텔의 수영장과 프라이빗비치에서 멍때리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듯 합니다 시내는 10만동 공항은 20만동 정도면 택시 이동가능해요 그리고 호텔에서 직접 관리하는 객실이라 그런지 깨끗했고 조식도 식당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호텔 내 식당이 15% 세금과 서비스료가 붙는 점 호텔스파와 매점이 외부업체와 비교하여 2배 이상 비쌌던 점 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는 없었어요 레스토랑도 창문을 다 열어놓아서 그런지 음식에 파리가 날아다녔어요 궁금한 점은 리조트 내 식당이 두 군데 있었는데 조식 때 동.서양인을 나누어 안내하는 것 같더라구요 프라이빗 비치 가까운 화이트캡스 식당에는 서양인만 다른 식당에는 동양인만 볼 수 있었습니다. 호텔 정책이 그런 것이라면 참 이해할 수 없는 정책이네요
안** 2020-02-14
필리핀 > 세부
이용상품
해외호텔 Movenpick Hotel Mactan Island Cebu
강추! 완벽해요!
깨끗하고 친절한 직원들이 너무 좋았고요. 프라이빗 비치는 여유로워서 일광욕과 스노클링을 맘껏 즐길수있었어요. 물고기도 바로앞에서 볼수있고 앞쪽에 식당 두곳이있어 걸어나가서 먹고올만했어요. 리조트안에 이비자클럽있어 음악소리 흥겨웠고 야경 또한 이뻐요. 비가와서 공연이 취소돼무척 안타까웠어요. 음식값은 할인을 안해주더라고요. 뷔페가 엄청 비쌌어요.
필리핀 > 세부
이용상품
해외호텔 Sotogrande Hotel And Resort
강추! 완벽해요!
바로앞 비스타마비치리조트 예약했는데 갑자기 리조트 리뉴얼한다고 소토그란데로 옮겨줬어요. 가구가 좀 오래된듯하나 저렴한 가격에 해변수영장 이용할수있고 현지느낌나고 경치도좋고 주변이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베트남 > 다낭
이용상품
패키지 [같은시간,좀 더 자유롭게] 다낭/호이안+전용비치/전일 오전자유
강추! 완벽해요!
여행후기 여행 출발전에 전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중국 우한폐렴 때문에 하루에도 “갈까? 말까?”를 수십번 고민을 하게 되었다~~ 출발 하루전에도 결정을 내릴 수 었었다~~ 가족들과 고민 끝에 최종적으로 여행출발을 결정하였다~~ 우한폐렴에 걸리지 않기 위해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최대한 많이 준비하였고~~ 인천공항발 버스를 탑승하였다~~ 인천공항에 도착하니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다~~ 공항수속을 마치고 항공기 안에서도 마스크를 벗지 못했다~~ 다낭 공항에 도착하니, 현지 가이드가 기다리고 있었으며, 우리는 센타라 샌디 비치 리조트에 숙소를 배정받고~~ 잠시 휴식을 취하였다~~ 2일차부터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되었고,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과 도움으로 여행을 잘 즐길수 있었다~~ 간략하게 일정소개를 하면 2일차에는 바나힐 테마파크 관광, 골든 브릿지, 유럽마을~~ 아름다운 풍광에 입이 닫혀지지 않았다~~ 3일차에는 오행산 관광, 광주리배, 호이안 구시가지 관광, 야간 시티투어 등 일정 소화~~ 4일차에는 오행산 관광, 해수관음보살 관광 등 장엄함에 놀랐다~~ 여행일정을 모두 소화하고~~ 다낭공항에서 탑승수속을 밟고~~무사히 인천공항에 도착~~ 집에 도착하였다. 끝으로 이번 다낭여행을 상세하게 설명해준(유선전화 및 카카오톡) “웹투어”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고 싶고 현지 가이드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다음 해외여행 출발을 꿈꾸며~~~이글을 마칠까 한다.
Vietnam > Da Nang
해외호텔 Melia Danang
강추! 완벽해요!
대만족입니다 항공권이랑.숙박권이 너무잘진행돼서 기쁩니다 담에도 웹투어로 고고합니다~~~^^
최** 2020-02-06
Vietnam > Da Nang
이용상품
해외호텔 A La Carte Da Nang Beach
강추! 완벽해요!
이번 베트남 다낭여행을 웹투어로 다녀왔습니다 항공권.호탤숙박까지 너무 잘진행돼서 대만족입니다 항상10년동안 웹투어만 이용하고있어요~~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