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휴일 긴급 연락 안내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774건 입니다. 후기쓰기

체코 > 프라하
이용상품
패키지 [주말 출/도착] 동유럽(독일/체코/오스트리아/헝가리) 4국 9일
쏘쏘! 만족해요!
동일한 일정으로 9월 첫주 다녀왔슴다.. 가이드의 친절함과 프로페셔널, 책임감, 유럽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등 일정은 다양하고 좋았습니다. 만족합니다. 여행하실분들에게 당부의 몇가지,,너무 좋은점만 듣고 가시면 실망이 클수 있어서 예고 드립니다. 제가 그랬기에,,, - 이코노미로 장거리 비행은 굉장히 힘듭니다, 터키 항공 자리 굉장히 비좁음 - 딱 경비만큼의 숙소와 식당입니다. 딱 경비만큼이니 기대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 숙소는 6곳의 호텔입니다, 체코에서의 두곳 호텔만 정말 좋았습니다, 독일에서의 호텔은 최악이었습니다. 삐걱되는 침대+물 막히는 하수+티비고장 등등, 그외 3곳은 그나마 무난합니다. - 현지식이라 하지만, 가는 식당마다 한국인만 있습니다. 현지인 없는 참고하시면, 너무큰 기대와 실망이 없으실듯합니다. 악의가 없는 글임을 알려드리며,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는데, 부모님께 죄송했습니다. 친구나 젊은부부에게 안성맞춤 같은 생각이 듭니다.
강** 2019-09-17
크로아티아 > 두브로브니크
이용상품
패키지 [출발확정100%][9월~10월 한정 특가상품] 동유럽+발칸 5개국 10일
강추! 완벽해요!
이미연 인솔자님, 항상 차분히 또 묵묵히 일정 소화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아프다는 말에 약국에서 약까지 사다주셔서 너무 미안하고 고마웠네요. 서른명 넘는 각기다른 개성의 일행들을 인솔한다는게 쉬운일이 아닐텐데 이미연 인솔자님 덕분에 무사히 즐겁게 여행을 마칠 수 있었어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길** 2019-09-17
체코 > 체스키 크룸로프
해외호텔 Hotel Villa Beatika
강추! 완벽해요!
굉장히 친절하고 객실도 깨끗하고 침대도 푹신했습니다. 체스키크롬로프 안쪽으로 숙소를 정할까하다가 늦은 새벽까지 시끄럽다는 후기를 보고 밖으로 지정했습니다만 넉넉히 10분만 걸어가면 바로 도착할 수 있고 위치상 괜찮습니다. 어매니티도 몰튼브라운이고 조식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돈이 아깝지 않아요~
백** 2019-09-17
지     역
오스트리아 > 빈(비엔나)
이용상품
자유여행 [공항픽업] 빈 차량 서비스
강추! 완벽해요!
기사분 친절하시고, 캐리어도 넉넉히 쓸수있는 차량주셔서 편하게다녀왔어요~~ 추천입니다!!
김** 2019-09-17
지     역
오스트리아 > 빈(비엔나)
자유여행 [스냅사진] 비엔나 - 2시간 촬영
강추! 완벽해요!
사진촬영 시간 후딱가네요 ㅋㅋㅋ 2시간이 딱좋은것같습니다~
이** 2019-09-17
크로아티아 > 두브로브니크
강추! 완벽해요!
9/3(화)~9/12(목) 동유럽을 다녀와서.. 저는 이번에 동유럽 투어에 동참했던 65세 박영훈이라고 합니다. 사실, 집안일로 여행을 취소할까도 했지만 그냥 떠나게 되었습니다. 큰 기대는 안하고 가게 되었던 투어였습니다. 15년전에 다녀왔던 북, 서유럽만 하겠나 하는 맘도 들었었구요.. 가격도 많이 저렴했구요.. 하지만 생각과는 달리 항공사, 인솔자, 서비스, 관광.. 모두가 좋았습니다. 환승이 있어서 지루함도 오히려 덜했고요.. 중동이라는 도하땅도 밟는 새로움도 있었구요.. 그룹멤버들도 다 점잖고 특별한 사람 없이 좋았으며 인솔자 이미연씨도 참 좋았으므로 한번도 후기를 올린 적이 없는 나이 많은 제가 올려봅니다. 특별히 필요 없는 말은 안하고 조용해서 처음엔 냉정한가? 라는 느낌도 있었지만 날이 가고 지날수록 참착하여 직업의식이 투철한 분이었습니다. 외모가 예쁘기도 하지만 이번에 많이 고맙고 이쁜건 저희 남편생일을 알고 챙겨주셨네요. 일부러 룸으로 와인 한병을 직접 들고와 축하해 주셨답니다! 감동이었고, 감사했어요.. 고마워서 나중에 뭐라도 간단한 것 사드리려고 했더니 완강히 거절하며 그럼 드린 보람이 없다면서요... 잊을 수 없는 기념이 되었네요.. 빠듯한 일정이었지만... 무사히 여러나라를 사고없이 다녀오게 된 것을 감사하며 애쓰신 인솔자 이미연씨 에게도 고마운 마음에 간단히 적어봅니다. 저희 일행팀 모두가 이번에 이미연씨가 참 괜찮았던 인솔자였다고 입을 모았답니다. 감사합니다.
안** 2019-09-16
지     역
프랑스 > 파리(CDG)
이용상품
패키지 [패키지 속 여유로움] 서유럽 3국 8일_직항+뮈렌+바티칸하이패스
강추! 완벽해요!
솔직하게! 유럽여행가는데 엄마랑 같이가는 여행은 많이 있었구 동남아 일본 같은곳도 다른데서 많이 다녀왔거든용그래서 이번에도 다를거없겠지하고 여행다녀왔는데 이게 유럽이라 그런지 아니면 여행사가 진짜 완전 좋은건지모르겠는데엄마가 너무 좋아했어요ㅎㅎ몸은 힘들어서 밤마다 내가 다리주물러주고 하는데도 여행자체가 좋은가봐요 확실히 유럽분위기가 여자마음을 사로잡는다나모라나ㅋㅋㅋㅋㅋ쨌든 너무 좋은 여행했네용 다음에도 뭐 좋을지안좋을지는 가봐야알지만 다시 가면 또올게용
최** 2019-09-16
이용상품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 블라디보스톡/루스키섬 2박3일 (금) - 인천 出 (시베리아 항공)
강추! 완벽해요!
시간대도 딱적당하고 좋았어요 너무 이르지도 늦지도않았고 돌아올때 조금 늦었지만, 충분히 놀다온거같아요~
이** 2019-09-15
이용상품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 블라디보스톡 3일★샤슬릭특식/루스키섬/시베리아 횡단전차 - 7C
강추! 완벽해요!
후기쓰래서.. 샤슬릭 .. 자꾸생각나는맛 ㅋㅋ
김** 2019-09-15
이용상품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 블라디보스톡/우수리스크 3일★킹크랩특식/시베리아횡단전차 - KE
강추! 완벽해요!
가이드님이 너무좋았어요 ㅎㅎ 다들 가이드후기도 좋네요 , 우스리스크 지역 정말 모든 사람들이 다녀왔으면좋겠어요 애국심생기고 좋네요 ㅠㅠ 즐겁게다녀왔습니다!! 웹투어 또이용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