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휴일 긴급 연락 안내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861건 입니다. 후기쓰기

크로아티아 > 두브로브니크
이용상품
패키지 [출발확정100%][9월~10월 한정 특가상품] 동유럽+발칸 5개국 10일
강추! 완벽해요!
벌써 동유럽을 다녀온지도 한달이 지났네요~7박10일동안정말 좋은추억과 행복했던 일만 있었던 기억만 남습니다~ 패키지는 같이 가시는분 일행분들도 잘 만나야하지만 특히 인솔자님도 잘 만나야한다고 생각하는사람인데~이번 김지은 가이드님을 만나 정말 긴 기다림없이 또 사고하나 없이 이뿐 사진팁과 여러여행정보등 정말 많이 알려주셔서 저희는 첫 유럽여행이었는데 후회없는 여행을 했던거 같습니다 처음뵙을 때 너무 빨리빨리외치시는 그모습에 불만도 잇었지만 지금생각하니 그 서두름덕분에 국경을 넘을때도 구경을 가서도 긴기다림없이 일사천리로 잘 나갔던거 같아요~ 역시 오랜경력은 무시못하는 것 같아요 다시한번 김지은 가이드님께 감사드려요^^ 저희는 10월8일~17일까지였는데 도착첫날과 출발마지막날 비가 와서 좀 추운것빼고는 날씨가 너무 환상적이었어요~동유럽의 10월은 조금 추울거라고 패팅을 챙겨오면 좋다고 햇었는데~비안올때는 거진 반팔만 입고 다닐정도로 조금 더웠어요~~ 비가안오면 안오는데로 화창해서 이뻤고 비가오면 비가오는데로 운치있게 이뻤던거 같아요 이번여행가기전에 누가그러더라구요~유럽은 그냥 아무곳에서나 찍어도 유럽유럽스럽다고~그말이 딱 정답인거 같아요~ 버스이동시간이 길어서 힘들었지만 그 이동후 하차해서 보는 경치는 그 나라나라마다 잊지못할 여운을 남겨줬습니다. 다만 자유시간도 적고 구경도 마음껏 못했던건 아쉬움으로 남지만 그건 자유여행이아닌이상 패키지여행자분들이 감수해야할부분인거 같아요~ 아무튼 여행다녀온지 한달이나 지나서 후기를 쓰니 또 가보고 싶어 가슴이 꽁닥꽁닥뛰네요
신** 2019-11-14
이탈리아 > 로마
이용상품
자유여행 [현지투어 이탈리아] 바티칸 시국 + 로마 시내
강추! 완벽해요!
장시간에 걸친 투어로 힘드셨을 텐데 고유리 가이드님의 흐트러짐 없는 자세와 친절 역사적 지식기반에 따른 설명 잘 들었고 감동 받았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권** 2019-11-06
스페인 >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입장티켓] 구엘 공원 입장권
강추! 완벽해요!
스페인의 필수코스 아닐까 생각이드네요, 오후에가면 석양으로인해 사진찍기가 너무예쁘고 오전에가면 사람이 별로없어서 좋을거같아요 워낙 유명한 관광지라 사람이 많긴하지만 꼭들려야하는 명소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동화속에온거같았어요 ㅎㅎ
김** 2019-11-05
스페인 >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입장티켓] 구엘 공원 입장권
강추! 완벽해요!
담당자님의 빠른 처리로 인해서 해외에있는데도 금방구매해서 쓸수있었습니다. 이용시간이 필요하더군요 , 필요시 날짜랑 이용시간, 미리 결제하면 바로 전달주시는거같습니다 저도 아침에 가서 낮에보단 사람이없어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이용하고싶습니다.감사합니다!
김** 2019-11-02
러시아연방 > 하바로프스크
이용상품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 블라디보스톡/하바롭스크 4일 - 인천 出 (러시아 항공)
강추! 완벽해요!
아래 후기분처럼 시베리아 횡단열차 좋은추억이라고생각합니다 ㅋㅋ 시베리아 선발대 여행다녀오고나서 봐서 그런지 애청자됬어요 ㅋㅋㅋ 정말 좋은경험입니다~ 비위약한분들은 피하세요 ㅋㅋ
김** 2019-10-31
크로아티아 > 두브로브니크
이용상품
쏘쏘! 만족해요!
9월 동유럽 잊지못할가족여행~~아름다운 동유럽 발칸반도등 헝가리.체코...담엔 자유여행으로 도전하려고요^^ 웹투어 인솔자님도 친절하시고 멋진여행이었습니다
김** 2019-10-30
러시아연방 > 하바로프스크
강추! 완벽해요!
블라디보스톡 갔다가 하바롭스크 가는 일정을 찾고있었는데, 중간에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서 너무좋았어요~ 열차는 오래타면 불편하고 냄새도나고 힘들지만 나름 좋은 추억이였습니다. 요즘 시베리아 횡단열차 이선균나오는거 보면서 같이 공감하고있어요 ㅎㅎ 여행일정이 너무좋았습니다
김** 2019-10-28
이용상품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 블라디보스톡 4일 - 동해 出 (DBS 크루즈 훼리)
강추! 완벽해요!
친구들이랑 8명이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짧은일정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가 나이가 있다 보니 오래있을일도아니였습니다 담당자님 말대로 블라디보스톡이 크진 않더군요 코스일정이 가까워서 하루안에 다 볼수있었습니다. 특히 해양공원에서 불쇼하는거랑 신한촌기념비 구경할때 좋았어요. 러시아음식도 입에 맞았구요. 양꼬치 비슷한 샤슬릭도 또생각나는 맛입니다. 러시아스러워요 그리고 길가다가 러시아 꽃시장 고려인 분들이 운영하는 꽃시장도 기억에 아른거립니다. 갈때랑 올때는 배에서 하루정도걸렸어요 오랜만난 친구들이여서 얘기하고 뷔페 레스토랑 잘되어있어 식사때마다 먹고 자니까 금방 도착할수있었습니다. 갑갑할때마다 밖으로나오면 타이타닉 분위기를 마음껏 누리실수있어요 나이든 친구들끼리 낯부끄럽지만 다 하고왔습니다. 즐거운여행이였습니다. 가이드분도 착하시고 ^^ 블라디보스톡 저렴하게 다녀오기엔 정말 딱인거같네요 감사합니다!!
한** 2019-10-24
이용상품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 블라디보스톡 5일 - 동해 出 (DBS 크루즈 훼리)
강추! 완벽해요!
따뜻한 날씨보단 아니겠지만 그래도 싸게 잘다녀온거같아요 시부모님도 좋아하셨어요 ㅎㅎ
박** 2019-10-22
강추! 완벽해요!
블라디보스톡 너~~~~~~~~~~~~~~무 좋았어요 !!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