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close

휴일 긴급 연락 안내

close
close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876건 입니다. 후기쓰기

지     역
이탈리아 > 로마
이용상품
자유여행 [현지투어 이탈리아] 로마 바티칸 반일투어 - 오후
강추! 완벽해요!
알차고 저렴한 여랭이였어요.. 가이드 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탁** 2020-01-12
지     역
이탈리아 > 피렌체
이용상품
자유여행 [세미 패키지] 이탈리아 7일
강추! 완벽해요!
자유여행으로 진행 했는데 중간 중간 당일 패키지 연결해서 다녀오니 투어도 하고 자유여행 즐기니 좋아요~ 로마에서 집시들 때문에 다니기 무서웠지만 조심하면서 다님 갠찬을듯요ㅎ 단지 호텔들이 방이 다 추워서 잘때 이불을 둘둘 말고 잤어요ㅠ 히터를 최고로 켜도 춥드라구요~ 호텔의 위치는 좋아서 이동하고 투어하기 좋았어요
박** 2020-01-02
지     역
러시아연방 > 블라디보스톡
이용상품
자유여행 [세미패키지] 블라디보스톡 3일 - 인천 出 (제주 항공)
살짝 아쉬워요!
여행상품 특성상 이용약관에 담당자에 의해 예약이 가능한지 결정되고, 일정이 변경될 수는 있음은 알지만 그럴거면 패키지 상품에 날짜를 써 놓으면 안되는 거 아닌가요? 여행 예약 후 다음날에 비행기가 없다고 하면 여행계획한 사람은 뭐가 됩니까? 애초에 비행기가 그 때 없으면 날짜가 명시된 상품을 내렸어야죠. 날짜를 선택하게 할 수 있는 옵션을 없애던가. 갈 수도 없는 상품 걸어만 놓으면 다인가요? 그리고 그렇다고 해도 담당자분이 일말의 사과도 없이 전달할 거 다했고 저희는 미안할게 없다고 말씀하시면 어떡합니까? 진짜 무책임하네요. 개빡쳐서 여행안갑니다.
공** 2019-12-30
지     역
러시아연방 > 블라디보스톡
이용상품
패키지 [세미패키지] 블라디보스톡 3/4일 - 인천 出 (제주 항공)
강추! 완벽해요!
수능 끝난 고3친구들끼리 같이 갔어용 !! 걱정도 많고 잘 다닐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지만 여행 무사히 마쳤습니다 ㅎㅎ 호텔도 돌아다니려는 코스랑 가까워서 좋았어요! 여행갈 때 필요한 것들 다 잘 챙겨주셨고 전화로 매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메일에 위탁수하물 결제하는 건 가는 날짜가 아니라 오는 날짜인데 잘못 알려주셨더라고요ㅠㅠ 알아서 잘 해결했으니 괜찮습니다 !! 여행 잘 갔다왔고 다음에도 또 이용하려고요 감사합니당 !!
김** 2019-12-10
지     역
러시아연방 > 블라디보스톡
이용상품
자유여행 [세미패키지] 블라디보스톡 4일 - 인천 出 (제주 항공)
살짝 아쉬워요!
이제는 예약 페이지에 날짜별로 가격표시가 되어있네요?? 제가 예약할때는 모든 날짜가 제일 낮은 가격으로 되어있더니. 그리고 통화할때 날짜별로 가격표시 안된다면서요?? 그래서 최저가로 올려놓고 예약하면 전화해서 항공권에 따라 가격 알려주는 거라면서요??안되던게 갑자기 되는겁니까?? 원래부터 되는걸 일부러 낮은 가격으로 미끼광고 올려놓고 예약하면 전화해서 바꾸게 하는거 아닙니까?? 예약한 사람한테 전화해서 본인들 할 얘기다했다고 바로 예약 취소로 바꿔놓는건 무슨 짓입니까? 내가 취소했어요? 당신들이 맘대로 취소버튼 누른거지? 아무리 여행사가 엉망이라도 가격표시는 제대로 하시고 시스템은 똑바로 돌아가게 하세요.
오** 2019-12-09
지     역
스페인 > 바르셀로나
이용상품
자유여행 [입장티켓] 구엘 공원 입장권
강추! 완벽해요!
덕분에 싸게 구한거같습니다
김** 2019-12-07
지     역
러시아연방 > 하바로프스크
이용상품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 블라디보스톡/하바롭스크 4일 - 인천 出 (러시아 항공)
강추! 완벽해요!
블라디보스톡 여행 가이드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김** 2019-11-26
지     역
프랑스 > 파리
이용상품
자유여행 [묶음상품] 파리 BIG 2(바토무슈,루브르 박물관 입장권)
강추! 완벽해요!
파리가면 꼭 써봐야겠어요♡♡♡ 언제쯤 파리에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알찬 구성 추천합니다
황** 2019-11-22
지     역
체코 공화국 > 프라하
이용상품
해외호텔 Hotel Sovereign
강추! 완벽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프라하 5박 여행중 전일 소버린 호텔에 묵었습니다. 위치: 프라하공항에서 공항버스타고 도착한 중앙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로 가깝고, 구시가지, 신시가지 모두 10분거리내외. 선물용 지아자 화장품 가게도 2~3분 거리, 블로그에 가장많이 추천되는 환전소, DM(=올리브영같은)도 2분거리! 이용: 4층에 배정되었는데 예쁜 다락방?으로 창문이 위에 달려서 더 멋스럽고 유럽 같았어요 아침마다 하늘이 보이는 창문으로 날씨를 확인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4층달라고 해보세요 ! 깨끗하고 따뜻한물 잘나오고 변기물도 잘 내려갑니다. 드라이기 약할까봐 걱정했는데 성능도 좋았습니다. 많은 유로화를 가지고있어 걱정이였는데 금고에 넣고 매일 쓸만큼만 환전해서 다녔어요 무엇보다 역시 소문대로 조식이 맛있었습니다 . 메뉴는 다른 나라. 다른호텔들과 똑같이 소세지/계란/과일/빵/ 요거트/주스/커피인데 맛이 있어요 일반적으로는 종류가 많아도 맛 애매하거나 너무 향신료맛이 난다거나 해서 손이안가자나요ㅜㅜ ㅎㅎ ※ 조명이 모두 은은한 노란불이라 화장할때 좀 어려웠어요 ㅋㅋㅋ하지만 크게 문제는 없었습니다 ※ 구시가지까지 10분거리이지만 하루종일 돌아다니다보면 그마저도 돌아올때 힘들때가 있더라고요 ..ㅋ감안하시거나 더 가까운곳 에 구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호텔이여서 강추합니다 !! 유럽은 처음이라 호텔 예약하기 막막했는데 좋은 호텔 추천해주신 유한나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
정** 2019-11-19
지     역
독일 > 뮌헨
이용상품
자유여행 [유럽 두 도시] 뮌헨/파리 7일
강추! 완벽해요!
생각보다 따뜻했고 꽤 괜찮은 교통편 다만 뮌헨은 좀..비쌌다 ㅠ 그래도 파리는 다시 가보고 싶을 정도로 친절했고 예뻤다 새해에 다시 가볼까? ㅋ
김** 2019-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