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자연 용출량이 가장 많은 온천 지역으로 일본 3대 온천으로 종종 뽑히는 곳이다. 온천(지명)의 유래는 쿠사츠 온천 특유의 강렬하디 강렬한 유황 냄새가 지독한 물이란 뜻인 일본어 쿠사미즈에서 유래 되었다.
쿠사츠, 볼거리
일본 최대의 노천 온천 바로 옆에 자리한 공원으로 쿠사츠 온천 리조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하고 있다. 온천수가 풍부한 주변 지역을 느긋하게 하이킹하며 둘러보기 좋으며, 똑똑 떨어지는 물방울 소리를 듣고 물방울이 모여 만든 작은 연못을 볼 수 있다. 이곳에는 일본 최대 노천 온천이 자리잡고 있다.
해발 1,800m, 일본에서도 굴지의 고지(高地)에 있는 온천이다. 일본의 고서(古書)에도 그 이름이 나올 만큼 유명한 온천으로 고서에 따르면 이곳의 온천은 위장병에 잘 듣는다고 나와있다. 지리적 환경 때문에 공기가 맑아 오존 자외선의 효능이 높고 요양지로서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온천이다.
일본어로 ‘구사쓰 고쿠사이 스키장"으로 알려진 구사쓰 국제 스키장은 구사쓰 온천의 주요 온천과 가까워 방문하기에 편리한 곳이다. 스키장은 구사쓰 시라네산으로 올라가는 주요 도로에 위치해 있으며, 8km까지 이어지는 일본 최장 스키 활강로를 경험할 수 있다.
나가노현 북동부 조시네쓰 코겐 국립공원의 일부인 시가 고원은 일본에서 가장 큰 스키 리조트 중 하나가 있는 곳이다. 시가 고원은 일본의 10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이며 매우 넓은 지역으로 모두 둘러보려면 이틀의 일정이 필요하다.
※ 기차, 버스, 렌터카 예약이 필요할 경우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 문의 일본팀 02-2222-6685 / 2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