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처럼 아름다운 도시인 하코다테는 신선한 해산물과 장엄한 전망으로 명성이 높은 도시이다. 하코다테 시가지의 동부 해안에 자리 잡고 있는 유노가와 온천은 홋카이도에서 역사가 가장 깊은 온천이다. 온천욕을 즐기는 원숭이를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기도 하다.
하코다테, 볼거리
모토마치는 동서양이 조화를 이룬 항구 도시의 그림 같은 거리로 하코다테 가 대외 무역을 받아들인 일본 최초의 항구로 러시아와 중국 및 서구의 사업가들을 불러모았던 시절을 연상시키기에 충분한 곳이다. 옛 하코다테 공회당을 비롯한 볼거리들이 있으며, 홋카이도식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도 있다.
일본 최초의 국제 무역항인 하코다테의 상징적인 건축물 중 한 곳으로 개항기 때 건축해 무역 창고로 쓰인 동일한 형태의 붉은 벽돌 창고 건물이 나란히 이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 최초로 지어진 서구식 요새로 1864년 북부를 방어하기 위해 축조된 고료카쿠 성곽 안에 위치한 고료카쿠 타워는 1964년에 완공된 전망대이다. 2006년 지금의 모습으로 문을 열었으며, 높이는 107m이다. 탑 위 86m와 90m 높이 전망대에서는 북쪽으로 하코다테산, 쓰가루 해협, 요코츠 산맥의 멋진 경치를 조망할 수 있다.
하코다테 산에 오르면 광활하게 펼쳐진 하코다테 와 주변 만, 바다, 산지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낮에는 별 모양을 한 서양식 성채 고료카쿠, 외국인 거주 구역이었던 모토마치, 그리고 도시의 다른 부분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모습을 볼 수 있고 밤에는 보석함처럼 빛나는 하코다테 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 기차, 버스, 렌터카 예약이 필요할 경우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 문의 일본팀 02-2222-6685 / 2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