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큐슈/후쿠오카유후인벳부우레시노/타케오쿠로가와이브스키/기리시마나고야/도야마야마시로게로니가타홋카이도/삿포로노보리베츠도야죠잔케이오타루하코다테니세코/시코츠코간사이/오사카교토/아라시야마키노사키아리마비와코오사카 시내/근교간토/도쿄하코네닛코쿠사츠아타미/이즈반도중부/시코쿠요나고/돗토리마츠야마다카마츠/나오시마아오모리/아키타아오모리아키타

게로 下呂

게로 下呂
일본 내 3대 명천으로 꼽히는 고즈넉한 분위기가 가득한 온천 마을
출처 : 일본 관광청

10세기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온천 마을로 고즈넉한 분위기가 가득한 곳이다. 수 세기 동안 게로 온천은 일본 전국에서 목욕하기 좋은 최고의 명소 중 하나로 널리 알려졌다. 해외까지 명성이 퍼지면서 찰리 채플린처럼 저명한 인사까지 게로 온천을 찾아왔고, 그의 여행을 기념해 마을에 찰리 채플린 조각상을 세우기도 했다.


게로, 볼거리

출처 : 일본 관광청
시라카와

신성한 하쿠산 산어귀에 자리 잡은 시라카와고는 기후현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관광 명소이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이 아름다운 전통 마을은 엽서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한다.

출처 : 일본 관광청
쓰케치협곡

고대 삼나무 숲 깊은 곳에 자리 잡고 있는 멋진 쓰케치 협곡은, 근처 나고야 와 일본 내 다른 도심의 혼잡함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잘 가꾸어진 산책로가 강을 따라 협곡까지 이어져 있으며, 이 지역의 강과 폭포는 온타케산에서 녹아내린, 뼛속까지 차갑고 수정처럼 맑은 눈으로 이루어져 있다.

출처 : 일본 관광청
온타케산

온타케산은 일본의 주요 성산 중 하나로, 1천 년 넘는 오랜 세월 동안 신도와 순례자들의 발걸음이 끊임없이 이어진 곳이다. 마치 다른 세상의 것과 같은 경치, 옛 순례길과 오늘날까지도 활발하게 살아있는 자연 중심적인 종교 문화를 모두 볼 수 있는 명소이다.


게로, 즐길거리

출처 : 일본 관광청
구조오도리 축제

7월에서 9월 사이에 진행되는 구조오도리 축제는 매년 여름, 수천 명이 모여드는 400년 전통의 지역사회 축제이다. 7월에서 9월 사이에 진행하며 열 가지 종류의 전통춤을 공연하는 구조 오도리는 일본에서 열리는 여타 여름 마쓰리와는 차별성이 있다. 해질녘부터 해가 뜰 때까지 춤이 계속 이어진다.

※ 기차, 버스, 렌터카 예약이 필요할 경우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 문의 일본팀 02-2222-6685 / 2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