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휴일 긴급 연락 안내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392건 입니다. 후기쓰기

이용상품
패키지 [후에가 돌아왔다~낭] 다낭/호이안/후에+바나힐+6대특식 5일
강추! 완벽해요!
전체적인 구성도 매우 좋았지만 특히 가이드 님이 좋았습니다 친구처럼 가족처럼 잘 해주시기더 했고 커피도 쏘시고 미안 하지않으셔도 될 일에 자기 일 처럼 다 잘 해주셨습니다 여행의 꽃은 음식이기도 한데 음식도 나무 알 찼습니다 맛있었어요 이러다 돼지가 될 것만 같아요.... 진짜 머무 좋았습니다 김율대리님 너무 최고입니다 승승장구 하세요 진짜 사람이 선해서 노무 너무 좋앗습니다 현지가이드 남씨도 머무 좋앗너요 최고최고
장** 2019-11-10
강추! 완벽해요!
친정어머니와 중학생딸..이렇게 둘만 여행을 보내서 잘 지내나 걱정했는데 인천 공항에 도착하자 친정어머니께서 너무 좋았다구 극찬을 하셨습니다^^ 특히 김율 가이드님께서 너무 잘해주셔서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었다고 하시네요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어머니께서 소개시켜드리고 싶다고하시네요 김율 가이드님짱!!!쵝오!!!!
예****** 2019-11-10
이용상품
패키지 [하고싶은거 다해~!] ★바나힐 테마파크+빈펄랜드★ 모두 다되는 다낭4일/5일
강추! 완벽해요!
회원가입하고 로그인하니 미구매 고객으로 떠서 비슷한 일정에 후기 남깁니다 10월31일 출발~ 박종석 가이드님, 얀 현지가이드와 12명,11명,6명 각팀에 엄마와 저 2명까지 함께한 3박5일의 일정이었습니다. 저희도 원래는 가족여행으로 6인이 함께헐 예정이었으나 조카가 갑자기 병원에 입원을 하는 바람에 우여곡절 끝에 엄마와 저만 여행을 가게 됐네요. 처음엔 빡빡한 일정인것같았는데 재밌게 구경 잘하고 돌아왔네요 ㅎㅎ 도착전 태풍이 지나갔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여행 내내 큰비 맞지않고 잘 놀다 왔습니다. 첫날은 공항 도착 후 가이드님들과 미팅만 하고 숙소로 바로 이동해서 체크인 후 휴식을 취했습니다. 둘째날은 원래 셋째날 가기로 한 빈펄랜드로 일정이 바뀌었는데 엄마와 전 자유시간을 갖기로 하였습니다. 한국에서 예약할때부터 관광 또는 자유일정 선택이었기에 자유일정으로 오전에 느긋하게 보낼수 있어 일정이 바뀌었던게 오히려 좋았습니다. 셋째날은 영응사 및 오행산 관광 후 바구니배도 타고 호이안 구시가지 투어로 하루가 바쁘게 지나갔고 마지막날은 바나힐 투어로 아침 6시50분부터 집합.. 새벽부터 일어나야 하는 피곤한 하루가 예상되었는데, 아침을 포기하고 잠을 더 자고 로비로 내려가니 가이드님이 배고파서 안된다고 아침까지 챙겨주셨는데 안먹었음 진짜 힘들뻔했어요.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ㅋ 바나힐 케이블카는 진짜 무서웠는데 한번은 타볼만하네요. 안개가 많이 끼어서 경치를 제대로 볼수 없었던게 아쉬움이 남긴 합니다만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여행 내내 저희 모녀 신경 써주셨던 박종석 가이드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요~ 저희 원래 6인 가족으로 예약했다가 3일전 폐렴으로 입원한 조카때문에 4명이 여행을 취소하게 되서 손해도 많은 상황이었는데 환불 관련해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웹투어 담당자 설보라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직접 통화한건 아니지만 저도 너무 감사드리고 저희 형부가 특히 고마워 하더라구요~ 앞으로도 적극 이용하겠습니다!! ㅎㅎ
지** 2019-11-08
강추! 완벽해요!
처음가는 베트남 여행 이었는데 정말 기대이상으로 잘 다녀왔습니다 우기라 걱정했지만 날씨가 좋아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같이 가신분들도 다 좋은분들이라 정말 즐거운 여행이엿습니다.
이** 2019-11-04
이용상품
패키지 [같이,가치있는 여행] 다낭/호이안 4일/5일 + 전일정 5성급 호텔
강추! 완벽해요!
조금 늦게 떠난 휴가였지만 다낭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만들고 왔습니다. 태풍영향으로 비가 많이와서 아쉽지만 김병윤 가이드님 덕분에 재미있고 즐거운 여행이 된것 같아 여운이 많이 남습니다. 다낭의 김병윤 가이드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다음 여행을 기약하겠습니다.
김** 2019-11-02
이용상품
패키지 [다낭 어디까지 가봤니?] 다낭/호이안 + 바나힐 포함 3박5일
강추! 완벽해요!
가족과 함께 한 다낭여행~ 아픈 사람 없이 다친 사람 없이 이쁜 추억 많이 만들고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주신 박효진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잼나게 놀구 맛난 두리안도 맛보고 넘넘 좋았어요 박효진 가이드님 짱 짱 맨~~~^^
허** 2019-10-30
강추! 완벽해요!
아주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첫 베트남 여행이기도 했고 어린 아이들을 데려가는 여행이라서 걱정이 많았어요. 함께해주신 구본욱 가이드님과 동행한 일행, 일정, 날씨, 식사 모두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숙소 - 다낭 아바타 호텔 미케비치 해변 도보로 가능할 만큼 가까운 호텔이구요 룸 컨디션 괜찮았습니다. 조식 비슷한 호텔 대비 잘 나오구요. 수영장은 식당 바로 옆에 있고 작아서 큰 기대 안하시는게 좋아요 일정 - 이게 여행에 있어 가장 중요할 것 같은데요. 가이드에 따라서 엄청난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팀은 정말 가족처럼 생각해주시는 구본욱 가이드님을 만나서 행운이었습니다. 말썽꾸러기 아이들이 많았는데 다 이해해주시고 엉뚱한 말에도 귀기울여주시고 배려해주는 일정도 짜 주시고요. 무리한 옵션요구 1도 없었구요 여행 만족도를 최고로 생각하고 진행해주셨습니다. 현지 이야기 역사이야기 덕분에 지루할틈도 없었구요. 다시 다낭에 가면 구본욱 가이드님을 옵션으로 넣고 싶습니다 ㅋㅋ 아 현지 베트남 가이드 분도 매우매우 친절하셨어요. 즐거운 여행 다녀올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강추 !!
김** 2019-10-19
Vietnam > Hanoi
해외호텔 Lotte Hotel Hanoi
강추! 완벽해요!
웹투어 후기 보고 롯데호텔선택했는데 가격 비교도 되고 좋은 곳이였어요. 뷰도 너무 좋고 여행 다니는 동안 숙소로 돌아가고 싶을 정도로 호텔 내 부대시설이랑 음식이 맛있고 깨끗했어요. 강추합니다.
박** 2019-10-19
이용상품
패키지 [나왔다! 여행 끝판왕] 템플다낭/호이안 3박5일
강추! 완벽해요!
아이들과 처음가는 해외여행이라서 걱정했는데 너무 알차고 재미있게 보내고왔어요~~^^
김** 2019-10-18
강추! 완벽해요!
한국가이드님이랑 현지가이드님 너무좋았어요 김원효가이드님 다시한번감사드리고 로그인까지할정도로 백퍼만족해요 관광강요도안하시고 애어려서 여러모로신경써주시고 다음에다낭또가게되면 여기로할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