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휴일 긴급 연락 안내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91건 입니다. 후기쓰기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허니문/부산출발] ▶아마타라◀ NO.1 인기 씨뷰 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처음 떠나는 해외여행이자 신혼여행이라 기대도 많이 하고 설렘과 떨림이 공존해 있었다. 언어도 통하지 않는 나라에 간다는 막연한 두려움도 있었는데, 그곳에서 만난 친절한 박소희 매니저님 덕분에 그런 걱정은 한큐에 날려버리고 재미있는 여행을 할 수 있었다. 푸켓의 아름다운 풍경과 그곳에서 했던 체험들은 머릿 속에 각인되어 추억으로 영원히 기억될 것 같다. 잊지못할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우리 커플에게 많은 배려를 해주시고 잘 챙겨주시고, 차로 이동할 때에도 지루할 틈없이 알쓸신잡, 푸켓에 대한 이야기나 삶에 대한 이야기 등 재미나게 열변을 해주신 박소희 매니저님 덕분에 알차고 즐거운 신혼여행 마무리할 수 있었다. 작은 거인이라는 별명에 어울리게 체력도 좋으시고 아주 열정적인 매니저님을 만나서 여행이 더욱 재미있었던 것 같다.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숙소의 침대가 너무 습해서 좀 별로였다.
엄** 2019-11-02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허니문] ▶더 쇼어◀ 신부님 선호도 1위 오션뷰 풀빌라
쏘쏘! 만족해요!
휴양도 하고싶고 관광도 하고싶은데 쇼핑도 하고싶고 근데 좀 쌌으면 좋겠고 하지만 호텔이 좀 좋았으면 좋겠다~ 라는 마음으로 푸켓을 정했어요 완전 휴양도 아니고 완전 관광도 아닌 것이 딱이였죠   공항에서 멀다는게 약간 함정이였어요 한 한시간 걸린거같아요   리조트 근처에 식당이랑 카페가 많아서 좋았어요 태국음식 사랑하거든요 원없이 먹고 놀았어요   여기는 조식을 서빙해서 주더라구요 제가 여행가서 조식 먹어본적이 없거든요 늦잠자고 귀찮아서;; 근데 가져다주니 편하고 완전 좋았어요   저희가 묵었던 곳은 바다뷰가 너무 예뻤어요 탁트인 바다를 보고있으니 마음도 뻥뚫리는 느낌...   나중에는 아이랑 가야겠어요~!
하** 2019-09-30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허니문] ▶카리사◀ 파통시내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태국 푸켓 신혼여행!! 박소희매니저님 도정국매니저님을 만나 즐겁고 알찬 4박6일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차타고 이동하는 시간에 박소희매니저님이 태국의 정보도 알려주고 중간중간 퀴즈도 내주셔서 지루할 틈이없었고, 도정국 매니저님만의 농담(부장님개그?ㅋ)도 재밌었습니다. 우기였지만 날씨도 꽤 좋았습니다. 스킨스쿠버랑 추천해주신 마사지도 받았는데 한국에 돌아와보니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아 홍섬과 박쥐동굴탐사하는 일정도 남길사진도 많이찍고 카누운전해주시는분이 엄청 친절하고 착하셔서 이때 일정도 좋았습니다. 다른분들도 한번 경험해보셨으면 좋겠고 , 여행이 고민이신분들께 태국여행 추천드리고싶습니다. 끝으로 박소희 매니저님 ,도정국 매니저님 여행하는동안 좋은말씀 감사드리고 저희 추억을 함께만들어줘서 감사드립니다~ :-)
박** 2019-07-20
강추! 완벽해요!
푸켓 신혼여행! 박소희 매니저님과 함께 해서 잊지못할 여행이 되었어요~ 여행 내내 신경 많이 써주시고 챙겨주시고 어딜가도 이런 매니저님 못만날거예요~ 제가 마사지받으며 자본적이 없는데 매니저님이 추천해주신 마사지로 꿀잠잤어요~ 쇼어풀빌라는 진심 최고입니다! 푸켓 허니문 추천합니다!
김** 2019-07-06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5박7일] ▶카리사◀ 파통시내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이번여행은 오래기억될것같아요.정말즐거웠어요 처음에는  향신료때문에 음식이 입에안맞는것같았는데 볶음밤과 치킨 여러가지 음식들이 정말맛있더라고요. 팡아만 선상투어 및 카누체험과 러이끄라통 연꽃모양부표 만들기체험도하고 사이먼쇼 짚라인즐거웠어요. 저희가 있던 풀빌라는 진짜 뷰만 숲뷰었지 완벽했어요 풀이 진짜 넢고 길어서 일정끝나고 들어와서 휴식하기에는 진짜 짱 !! 특히 허니문 기간동안  정말세심하게 이것저것 가족처럼챙겨주시고 이동시간에도 지루하지않게 태국에 대해서도  재미있게 이야기 해주신 김수로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허니문이었어요~
박** 2019-06-15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허니문] ▶윈덤그랜드◀ ★오션뷰 풀스윗룸 초특가 프로모션!!!★
강추! 완벽해요!
    푸켓에 도착 한 후 픽업하여 바로 윈덤 그랜드 으로 출발 ~!   도착 하였을때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풀빌라와 침대, 넓은 욕실 등 너무 좋았어요 ~!   그리고 , 2틀째에는  배를타고 이동 중에 너무 배멀미가 너무심해서 고생했었는데 ㅠㅠ 담당 김수로 매니저님이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김수로 매니저님 덕분에 중간에 카누를 타고 사진도 많이 찍고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셋째날에는 요트~~! 요트에서 사진도 찍고, 바닷가에서 씨워킹 및 스노쿨링 하고 재밌게 놀았어요   얼굴이 탓지만 ㅎ_ㅎ 그리고 그 다음날에는 자유시간~~! 자유시간엔은 윈덤 그랜드 풀빌라에서 엄청 수영 하고 놀고 , 오후에는 돌고래쇼는   정말 환상적이였어요 , 동물들도 얼마나 영리한지 ~~! 진짜 푸켓에 있는 내내 김수로 매니저님이 많이 도와주시고, 챙겨주시고, 재밌는 이야기랑 현실적이야기 등등 ㅎㅎㅎ   김수로 매니저님 덕분에 신혼여행 잊지 못할거같아여 ~~~~~! 정말 푸켓에 있는 내내 감사했습니다! 글로는 다 설명 못하지만   만나는 지인들 마다 푸켓이야기를 하면서 지내고있어요 ㅎㅎ 정말 추천드립니다 강추 !!!! 정말 좋아요
허** 2019-06-10
강추! 완벽해요!
패키지 여행은 어떤 가이드님을 만나느냐에 따라 여행의 질이 확연하게 달라집니다. 모든 분들이 패키지 여행을 망설이고  또 가장 걱정하는 부분도 이부분일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정말 행운이게도 푸켓 최고 유명하신 박소희 매니저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그 분과 반나절 여행일정을 마친 후 바로 느꼈습니다 괜히 푸켓 허니문 만족도 1위가 아니구나   신혼여행은 다른 여행보다 정말 귀중한 시간인데 이 분 만난게 뭐랄까  결혼생활 시작부터 행운이 시작되는 느낌이었습니다 하나하나 신경써주시는 모습들 정말 하나하나 배려해주시는 모습들 언니처럼 누나처럼 격려해주시고 조언해주시는  모든 모습들에 그냥 감동받고 많은걸 배울 수 있었고  그래서 더 기억에 남고 뭉클한 신혼여행이 되었습니다.   직접 경험해보세요 결혼생활의 시작 박소희 매니저님과 시작해보세요 왜 푸켓 허니문 만족도 1위  그런 만족도가 나오는지 아시게 될겁니다   저는 정말 추천드려요 ( 매니저님 말투에요^^ )   벌써 또 보고싶고 그립네요 매니저님의 유쾌한 말투들요^^   저와 신랑이 허니문에 100퍼센트 만족할 수 있었던건 매니저님도 계시지만 웹투어의 알찬 여행 일정도 정말 좋았어요 십년 후 이십년 후 다 추억할 수 있는 일정들이였습니다.   웹투어의 여행일정과  박소희매니저님 많이 감사드려용~~~~~~~~~~~~~^^   특히나 마사지!!!!! 매니저님이 추천해주시는 마사지는 인생 최고 이런마사지는 없을겁니다. 가성비 가심비 짱입니다!!!!  ( 매니저님이 추천해주시는 모든 일정은 사실 다 최고였어요   아무거나 추천해주시는 분이 절대 아니심!! )
현** 2019-06-09
이용상품
패키지 [밀레니엄파통]두마리 토끼잡는 밀레니엄파통 푸켓+팡아만혹은 자유시간+안마2시간+디스커버리투어 5일
강추! 완벽해요!
워낙에 유명한호텔이라고해서 호텔이름만찾아서 예약했는데 역시 명불허전입니다 첫해외여행이여서 걱정했는데 잘다녀왔어요^^
이** 2019-05-15
이용상품
패키지 [아시아나연합] 푸켓 애슐리허브+팡아만혹은 자유시간+안마2시간+디스커버리투어 5일
강추! 완벽해요!
엄마아빠모시고 다녀온 첫여행이에요 리조트도 생각보다깔끔하고 괜찮고 연합상품이라 걱정했는데 잘다녀왔어요
이** 2019-05-08
강추! 완벽해요!
신혼여행지를 이곳저곳 알아보다 결국 푸켓 더쇼어 풀빌라로 다녀왔어요푸켓 도착하기전까지 어떤 가이드분을 만나나 걱정도 했는데박소희매니져님과 함께 하게 되었어요이미 푸켓에서 유명한 매니져님이시더라구요역시 친절하시고 화끈하시고 소녀감성도 있으시고 항상 웃으시고저희팀에게 어떡하면 더 좋은 여행이 될까 계속 생각하시는 분이셨어요태국과 푸켓에 애정도 많이 있으셔서 태구에 대해 좀 더 많은 정보와 관심과 읽고싶은책을 맘에 담아 돌아왔어요 그리고 풀빌라특히 신혼여행은 숙소가 젤 중요한부분인데더쇼어 풀빌라 정말 추천드려요더위와 습함, 피곤함 그런것은 풀빌라 들어서는 순간 다 잊게되었어요조용하고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다 친철하시고그리고 생각보다 행동도 빠르시던데요더쇼어에서 하루시작과 끝에 보이는 바다와 비춰지는 햇빛, 자연 모든게 너무 좋았네요자연이 인테리어라는 말에 정말 고개를 끄덕이게 되네요너무 멋진 곳입니다 맛사지 또한 좋았어요각자 타입에 맞는 제품과 오일로 장시간 맛사지 받는데지루하다 생각들지도 않고 덕분에 맛사지 받으면서 숙면했네요박소희매니져님의 하나하나 설명과 추천 덕분에 더 기분좋게 받을수 시간이었어요 저희가 같이 다닌 팀들도 다 좋고 제가 중간에 배가 아팠는데 계속 챙겨주신 다른 부부들과 매니져님 속 편하게 여행했어요 신혼여행은 푸켓 특히 박소희 매니져님을 만나면 좋구요더쇼어에 머무르신다면 더 좋은 여행이 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