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100건 입니다.

이용상품
자유여행 [패스/입장권] 북산큐패스, 후쿠오카타워 콤보
강추! 완벽해요!
인천공항 수령 산큐패스 3장 구매햇습니다. 일정이 짧아서 아쉬울줄 알앗는데 알차게 잘썼습니다. 감사합니다.
서* 2019-08-24
이용상품
자유여행 [패스/입장권] JR 북부큐슈 레일 패스 3일권
강추! 완벽해요!
레일패스 첫날 교환하면서 열차 예약 미리 다 해두었더니 일정이 훨씬 편해진 것 같습니다~ 바우처도 예약후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 2019-08-24
강추! 완벽해요!
후쿠오카 타워를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산큐패스가 있어서 모모치 해변 가는 길에 올라가보려고 구입했어요. 어차피 2천원 차이라...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잘 올라간 것 같더라구요. 산큐패스가 있어서 시내에서도 잘 썼고, 나가사키도 다녀왔어요. 보여주기만 하면 되서 편했어요.
오** 2019-08-03
이용상품
자유여행 [패스/입장권] 후쿠오카 그린패스 다자이후, 후쿠오카타워 콤보
강추! 완벽해요!
신속 정확 친절 세가지 모두 만족 입니다.
강** 2019-08-29
이용상품
자유여행 최고의 선택 오전출발_후쿠오카 자유 3일(ZE)
강추! 완벽해요!
저렴한 항공권으로 잘다녀왔습니다. 호텔은 알아봐주신데도 좋앗는데 그냥 따로 했네요. 감사.
최** 2019-08-10
강추! 완벽해요!
북큐슈레일패스 3일권으로 여러 지역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돌아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교환하던 날 둘째, 셋째날 열차 티켓도 일정에 맞춰 미리 예약해 이용했더니 정말 편리했습니다. 이용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강** 2019-08-13
자유여행 [패스/입장권] 후쿠오카 타워
강추! 완벽해요!
후쿠오카 야경이 생각보다 예쁩니다 저녁에는 한 번 가서 구경할만하네요
백** 2019-08-02
이용상품
자유여행 [카멜리아]떠나요~♪이가격으로! 부산↔후쿠오카 5일
강추! 완벽해요!
혹시 몰라서 물어보니 5일 이상으로도 길게 갈 수 있다길래 방학맞아 7일로 여행했습니다. 호텔이랑 식사, 교통비가 만만치 않아서 알아보던 중에 배를 타고도 갈 수 있다그래서 ㅎ 알차게 잘 다녀왓네요. 배멀미 날까봐 걱정했는데 엄청 큼^^~~~ 기회 되면 다음에 또 갈게요.
안** 2019-08-06
자유여행 [패스/입장권] 후쿠오카 그린패스
강추! 완벽해요!
4박 5일 일정이라 산큐패스를 사고도 하루남아서 어떻게 할지 고민했습니다. 진짜 빡세게 돌아다닐 예정이라 버스비가 쫌 아깝더라구요 ㅋㅋ 북큐슈도 4일권 만들어줬으면 ㅠㅠ; 그린패스 두장 사놨는데 후기찌려고 들어오니까 그새 비싸졌네요;; 역시 빨리 준비하길 잘했ㅎㅎ 저희는 그린패스를 1일차에 쓰고 2~4일차에 산큐패스 썼어요! 돌아오는 날엔 지하철도 한번 타보고싶어서 타봤는데 국내선까지밖에 운행 안해서 깜놀;; 그래도 어렵지 않게 되어있어서 잘 찾았습니다.
서** 2019-08-03
이용상품
자유여행 [패스&입장권] 산큐 패스(SUNQ PASS)-북부큐슈3일권
강추! 완벽해요!
유후인, 벳부 가기 최적의 패스 하루정도 하카타에서 머물렀고 나머지 3일은 뺑뺑 돌아다님^^~~ 유치원 애기들은 성인 한명당 한명씩 무료래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