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163건 입니다.

이용상품
허니문 몰디브 [하드락] 라군이 아름다운 리조트!!
강추! 완벽해요!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가기로 하고 리조트를 정한 후 가격비교를 통해 웹투어로 결정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도 좋았고 메일로 꼼꼼하게 필요한 물품들도 다 보내주어 고마웠습니다~ 하드락 리조트로 결정한 큰 이유는 먹는 것 때문이었습니다~ 우리는 올인크루시브로 패키지로 예약을 했고 허니문으로 예약을 했더니 서비스로 케이크와 와인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ㅎㅎ 또 10개의 레스토랑을 골라 다니며 요금 추가 없이 많이 마시고 먹었으며 리조트 바로 앞에서 상어도 보고 물고기도 보면서 스노쿨링도 하고 리조트가 커서 열심히 자전거도 타고 즐겼습니다~ 한국인은 거의 없고 저녁에 쑈도 많이 하고 4박5일이 너무 짧았어요 ~ ㅠㅠ 마사지만 비추하고 모든게 다 만족스러웠습니다(뾰루지 생겨서 한국에서 병원감) ~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가보고싶네요 ~ 환상의 섬 몰디브 ~~ ^^ 감사합니다 !! (몰디브 사진보고 가세용)
유** 2024-07-06
이용상품
허니문 몰디브 [아야다] 리조트 조식+석식 제공! 객실이 예쁜 럭셔리 리조트
강추! 완벽해요!
리조트가 정말 예쁘고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ㅎ 담당자분이 다 챙겨주셔서 안전하게 잘 다녀왔답니다 :)
김** 2024-05-31
태국 > 코사무이
이용상품
허니문 [코사무이/오전출발] ▶포시즌◀ 럭셔리함의 절정! 오션뷰 풀빌라!
살짝 아쉬워요!
신혼여행으로 본 패키지 상품으로 가는건 절대 절대...비추합니다. 우선 동남아 중에서 나름 비싸다는 패키지로 선택해 4박 중 2박은 5성급 호텔에서 여유도 즐기고 여행지와 숙소 그 자체는 너무 좋았습니다. 돈을 그만큼 투자했으니까요...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동행한 가이드의 품행과 행색들이 아름답게 기억되야할 신혼여행을 평생 기분 나쁘게 떠오르도록 만드네요. 1. 여행 내내 불필요한 친절과 생색 강조 - 식사 마다 음료수 하나 서비스라면서 계속 생색을 내시는데 도대체 원하지 않는 걸 왜 자꾸 해주시나 궁금했는데 마지막 필수 쇼핑코스 마치고 나니 그 불필요한 친절의 이유를 알겠더군요. 2. 필수 쇼핑코스 방문 시 적게 구매하면 그때부터 정색하고 무시 - 이 부분이 정말 참을 수 없을만큼 화가 많이 나네요. 무조건 가야하는 쇼핑 코스 3곳(라텍스-토산품-보석)을 방문하는데 정말 제품들이 신혼부부들에게는 1도 필요없는 제품들 위주(진주가루, 로열제리 등)였고 그나마 살만한 코코넛 오일 등 제품들은 다른 제품에 비해 터무니없이 비쌉니다. - 그래도 아무것도 안사기엔 좀 미안해서 건과일과 양태반크림을 작지 않은 금액이지만 구매했습니다. 그렇게 쇼핑 마치고 나왔더니 가이드 표정이 그동안 모습과 정반대읨 모습으로 바껴있네요... - 저희가 건과일 하나만 산줄 알았는지 차에 타니까 바로 본색을 드러내며 본인은 잘해줬다고 생각했는데 서운하다고 직접적으로 얘기하길래 양태반크림도 샀다고 하니까 다시 태도가 바뀌네요. 어느정도는 예상했지만 얼마 안 샀다고 이렇게 대놓고 무시하고 정색하는 모습이 정말 불쾌했습니다. - 3. 음식 선택권 거의 없음 - 첫날에 한국식 식당에 들러 삼겹살을 먹는데 원하지도 않았는데 그냥 가이드 일정에 편한대로 맞춰버렸네요. 정말 소중하고 아름답게 기억되어야할 신혼여행이 가이드라는 한 사람 때문에 필요도 없는 돈을 써가며 그 사람을 기분을 맞춰줬어하는건지 의문이면서도 너무 화가 나네요. 제발 메이저 여행사 가세요..
박** 2024-05-28
모리셔스 > 모리셔스
이용상품
허니문 [모리셔스♥허니문] ▶롱비치◀ 해변이 아름다운 리조트!
쏘쏘! 만족해요!
1.두바이 stop by 체류했던 호텔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덕분에 편안하게 쉴수 있었습니다. 투어 가이드 또한 성심성의껏 짧은기간에 여러곳을 보여 줄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사막투어느 와이프가 멀리가 나서 고생했지만 저는 스릴넘치고 재미났습니다. 2.모리셔스 지역 특성상 공기좋고 경치좋고 사람들 친절하였습니다. (날씨만 빼고) 그러나 호텔이 빌라형이라 그런지 개미가 생각보다 많았고 바닷가 앞이라 습도가 높았습니다.(두바이 하얏호텔이 그리울정도) 요트 투어는 말이 요트지 30명 이상이 있다보니 자리비좁고 하루종일 바다에서 멍때리기는 좋았지만 날씨도 흐리고 가끔 스콜이 와서 춥다보니 바닷물 들어갈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비추) 사자투어는 강추(언제 사자랑 걸어보나...ㅎ) 비싼 교통비로 인하여 다음에 다시 올 기회가 있다면 차량렌트도 괜찮겠다는 생각. 한국인 현지 가이드는 첫날 프리젠테이션 할때도 우리가 나오지도 않았는데 다른 2팀 상대로 하고 있어서 첫인상도 별로 였는데 역시나.....날씨때문에 또는 아침에 현지 가이드 미팅 때문에 카톡 연락하면 그다음날 연락이 오질 않나...(물론 사전에 카톡 연락 안될수도 있으니 위쳇으로 연락하라는데 , 한국사람이 얼마나 위쳇을 쓴다고..) 가이드 점수가 있다면 0점 주고 싶네요~~!!! 오히려 현지 가이드랑 친해져서 ..ㅎㅎ
엄** 2024-05-02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4박6일] ▶아마타라◀ NO.1 인기 씨뷰 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너무너무 재밋는여행입니다 가이드분이 센스가너뮤좋아 즐거움이 두배가됬어요^^
김** 2024-04-25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4박6일] ▶더 쇼어◀ 신부님 선호도 1위 오션뷰 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최고의 허니문 패키지 다녀왔습니다. 푸켓 현지에서 정태진 한국 가이드님의 재밌고 자세한 설명으로 푸켓 현지를 설명하시고 센스있는 멘트와 배려로 허니문 여행을 즐겼습니다. 그리고 여행일정과 와이프 생일이 겹쳤는데 가이드님께서 미리 몰래 케익과 샴페인까지 감동 백배!!! 풀빌라는 정말 최고입니다! 푸켓에서 좋은 추억 행복한 기억만 남기고 갑니다.
김** 2024-03-28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5박7일] ▶더 나카◀ 전일정 파노라믹 오션뷰 풀빌라에서!
강추! 완벽해요!
03/17~03/23 으로 여행다녀온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제이슨 매니저님과 함께 한 재밌고, 또 재밌었던 여행 후기입니다 ! 첫날 도착했을 때 너무 친절한 잔, 싹다, 제이슨을 만나서 재밌고 친절한 설명을 들으며 숙소로 이동하느라 시간가는줄도, 힘든줄도 모르고 이동했고 편의점에서 환전을 못해온 저희를 제이슨 매니저님이 도와주셔서 엄청 든든했습니다 ?? 또 숙소는 얼마나 예쁜지 머무는 내내 풍경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었는지 몰라요 ㅠㅠ 어딘가로 이동할땐 지루할 틈 없이 푸켓에 대한 역사나 또 현재 상황은 어떤지, 태국 사람들이 얼마나 친절한지 등에 대해서 설명해주셨어요! (절대 지루하지 않았어요 왕 흥미로운 얘기 많이해줌,,) 또 물에 겁이 많은 저는 스노쿨링도 스킨스쿠버도 못한다고 찡찡거렸는데 할수있다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인생에 다시 없을 경험도 했어요 ! 라차섬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예뻤어요. 태국의 몰디브라는 말 백번 천번 인정합니다 ?? 또 너무 걱정했던 기념품 강매 전혀없었고 오히려 필요한 것, 중요한 것만 콕콕 집어주셔서 유익했습니다 ! 살로몬쇼,, 볼 수 있으면 보는걸 추천해요 (우리나라 노래 두곡이나 나와요..!!!) 일정이 너무 빡빡하지않고 밀물 썰물마냥 몰려다니는 느낌이 없는 것도 몹시 좋았어요! 매니저님이 추천하는 것 열심히 먹고/보고/듣기만 해도 무조건 성공한 여행인 것 같습니다! 일정이 없는 쉬는 날 잘 지내고 있는지 연락오셔서 확인하던 우리 제이슨 매니저님 ㅋㅋㅋ (매니저님 안계셔서 불안하다고 셀카 보내달라고하면 셀카도 보내주심,,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성공적인 신혼여행이였습니다^^ 전 또 여행을 간다면 제이슨 매니저님과 함께 하고싶어요,, 진짜 진짜 강추합니다! 탄탄하지만 쉴땐 쉬는 일정이라 후회없이 잘 놀고왔고 또 무엇보다 매니저님 너무너무 든든합니다 ㅠㅡㅠ 제이슨 매니저님이 이 글을 보면 또 웃기다고 특이하다고 깔깔 웃는 모습이 보여요 ,, 어후 글자수 꽉 찼네 아무튼 재밌었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제이슨최고
최** 2024-03-27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4박6일] ▶더 나카◀ 전일정 파노라믹 오션뷰 풀빌라에서!
강추! 완벽해요!
발리or푸켓 고민 끝 음식이 맛있다는 푸켓으로 결정! - 1일차 푸켓공항 도착 후 현지 가이드분이랑 조인하여 더나카로 이동 공항에서 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도착하니 저희 일정을 담당해주시는 한국인 매니저님을 만나 체크인 후 룸으로 이동 직원 안내 및 더나카 전용 어플 설치 후 씻고 취침 (어플이 굉장히 잘 되어있어요) - 2일차 아침에 기상하자마자 커텐열고 뷰 감상.. 지립니다.. 피곤하지만 조식은 못참지 바로 버기 불러서 식당으로 이동~! 레스토랑 분위기,음식,직원들 친절 모든게 다 만족스러움 조식에만 커피를 주는데 이 커피가 정말 맛있습니다 조식 먹고 돌아와서 풀장에서(깊이 1.5m) 수영하면서 놀다가 점심까지 리조트에서 먹고 집결! 올드타운 자유시간으로 투어 후 그 유명한 태국식 마사지 받으러 이동! (매니저님 덕분에 1+1 적용해주셔서 풀 스파 마사지로 바로 업그레이드) 3시간동안 마사지를 받고 너티누리스 식당으로 이동하여 폭립 + 코스메뉴 등등 식사 후 일정 종료 - 3일차 드디어 하이라이트 3일차 스킨스쿠버+라차섬 투어! 아침 8시까지 집결 후에 다른 팀 신혼부부들과 함께 스피드보트 탑승 후 포인트 장소로 이동! 저희 부부는 스킨스쿠버가 처음이라 엄청 긴장했지만 한국인 강사님과 부부마다 현지 도우미님들이 이끌어주셔서 안무섭고 너무 재밌었어요 정말 꼭 하세요 돈이 하나도 안아까웠습니다 점심은 라차섬에 들어가서 현지식으로 식사하고 자유시간이 있어서 사진도 많이 찍고 놀다가 복귀 후에 또 마사지 받으러 이동! 저녁은 삼겹살에 소주 한잔 하면서 재밌게 식사하고 복귀! - 4일차 풀빌라 자유시간으로 3끼 다 리조트에서 식사를 하고 하루종일 풀장에서 놀면서 사진찍기 5시쯤 집결해서 야시장가서 현지 음식들 전부 다 먹어보고 tv에서만 보던 크레이피쉬까지 구매! - 5일차 마지막날 일정은 찰롱사원 산책 및 현지식 식사 후 한국으로 복귀~ 안범진 매니저님 덕분에 모든게 완벽했었던 허니문 이였고, 잊지 못할 이벤트로 추억 만들어주셔서 행복했습니다.
박** 2024-03-19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5박7일] ▶윈덤 그랜드◀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는 로맨틱 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6박 8일로 허니문 여행 푸켓으로 다녀왔습니다^^ 안범진 매니저님이 여행 내내 불편함 없도록 꼼꼼히 잘 챙겨주셔서 너무 편안하고 즐거운 허니문이었습니다!! 푸켓 허니문 강추!!!!!
윤** 2024-03-18
이용상품
허니문 몰디브 [디갈리] 라군이 아름다운 리조트!
강추! 완벽해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