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190건 입니다.

지     역
태국 > 푸켓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4박6일] ▶윈덤 그랜드◀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는 로맨틱 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신혼여행 고민하다가 웹투어 푸켓 골랐는데 아주 잘 한 선택이었어요! 담당자 윤미애 과장님 ~ 처음부터 안내 자세하게 잘 해주시고, 궁금한거 있을때 바로 피드백 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우리 장순미 가이드님 여행 내내 정보도 많이주시고 편하게 재미있게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어요. 자칫 정보전달만 하면 여행이 지루할수 있는데 친한 언니랑 대화하는 기분이었어요! 식사도 일정내내 거의 다 포함돼있고 인클루시브 데이에 플로팅런치도 먹을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최** 2024-12-16
지     역
몰디브 > 몰디브
이용상품
허니문 몰디브 [두짓타니] 수중환경이 뛰어난 리조트!!
강추! 완벽해요!
여러 여행사랑 비교했을때 웹투어 통해서 예약한 몰디브 두짓타니가 가장 혜택이 좋았습니다. 덕분에 신혼여행 잘 다녀왔어요~ 수상비행기, 수중환경 등 자연 속에서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는 완벽한 휴양지였으며, 웹투어담당자님의 설명과 리조트 직원들의 세심한 서비스 덕분에 여행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2024-12-15
지     역
몰디브 > 몰디브
이용상품
허니문 몰디브 [유&미 바이 코쿤] 객실업그레이 프로모션!!
강추! 완벽해요!
너무너무 완벽했던 허니문이었습니다. 유앤미바이코쿤을 선택한 이유는 다양했지만, 허니문을 생각하신다면 추천드리는 이유 몇가지를 설명해드릴게요. 1. 성인전용 리조트로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한국인을 포함해서 동양인이 많지 않아요. 5팀도 못봤어요. 3. 경비행기를 타고 약 한시간정도 들어가는데, 그래서 수중환경이 훌륭하고 해초이슈가 없어요. 4. 객실 간격이 넓어서 사생활 보호에 좋아요. 5. 밤마다 펼쳐지는 다양한 파티가 재밌었어요! 빠른 체크인 시간도 좋았고 친절하고 음식과 술이 맛있는 유앤미바이코쿤 강력추천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내에서 하루 묵고 아침일찍 들어오시는걸 추천드려요! 행복한 허니문이었습니다??
김** 2024-12-14
지     역
태국 > 푸켓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5박7일] ▶더 쇼어◀ 신부님 선호도 1위 오션뷰 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푸켓으로 신혼여행 다녀왔어요! 회사에서 휴가를 길게 받아서 급하게 결정하고 푸켓 성수기라서 촉박하게 예약했는데 숙소의 남은 방이 없어서 웹투어 윤미애 담당자님께서 5박 7일 일정으로 변경도와주셨어요! 비행기표도 저렴하게 예약해주시고, 검색해보니 4-5일차 묵는 숙소가 정말 비싼 숙소던데 패키지에는 숙소, 비행기, 가이드비용, 식사, 교통이 포함되어서 정말 저렴하게 예약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지에 도착해서는 현지가이드분이 공항으로 한국가이드분이 숙소로 마중나와주시는데 의사소통 등의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바로 해결이 가능하게 두분이 친절하게 도와주셨습니다! 한국가이드님은 정범찬 가이드님이셨는데 가는 내내 재밌는 태국 얘기도 많이 해주시고, 추가옵션도 강요하지 않고 가장 많이 하는 스쿠버다이빙, 스파마사지만 추천해주셨어요 라차섬에서의 스쿠버다이빙 정말 대만족입니다. 스노쿨링도요! 사진의 바다가 라차섬인데 운좋게 내내 흐려서 타거나 따갑지 않고 사진찍을때만 해가 비쳐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더쇼어 숙소는 정말 예쁜 걸 보실 수 있는데 플로팅조식이 포함되어 있어서 너무 예뻤고, 아침조식보다 맛있게 나와서 웹투어에서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범찬가이드님께서 노을뷰가 예쁘다고 해서 어디 구경 안 가고 노을 지는 걸 기다리다가 노을보며 수영도 하고 에메랄드 빛 바다도 실컷 보고 돌아왔어요! 개인적으로 태국 음식은 호불호가 갈릴 순 있지만 아예 못 먹을 음식은 없었습니다. 숙소 근처 망고밥 파는 곳도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첫날부터 3일간 묵었던 그랜드머큐어는 조식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더쇼어보다요!!) 마지막으로 라텍스와 기념품을 보러 가는데 강요나 부담 없었습니다.ㅎㅎ 이 부분을 가장 걱정했는데 가격대도 너무 좋아서 적당히 필요한 만큼만 구입해서 기쁜 마음으로 여행 마치고 돌아왔어요! 허니문 패키지 강추드립니다~~
김** 2024-12-08
지     역
태국 > 푸켓
이용상품
허니문 [카오락 허니문] ▶르메르디앙◀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가진 리조트!
강추! 완벽해요!
윤미애과장님 통해서 르메르디앙 카오락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리조트랑 고민했는데 그때그때마다 상세히 알려주셨습니다. 현지에 도착해서는 이정현팀장님과 강국화매니저님이 안내해주셨는데 현지에서 조심해야하는것 사면 좋은것 등 상세히 알려주셨고 태국에서 예의에 어긋나게 행동하지않도록 안내받았습니다! 일년에 정해진기간만 갈 수 있는 시밀란섬은 진짜 처음보는 아름다운광경이었습니다. 감동적이었어요. 뱀부래프팅과 atv도 신선한 경험이었고 리조트도 굉장히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태국사람들 모두 친절하셔서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김** 2024-11-30
지     역
태국 > 푸켓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5박7일] ▶더 쇼어◀ 신부님 선호도 1위 오션뷰 풀빌라
강추! 완벽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신혼여행으로 푸켓 여행을 다녀왔어요. 웹투어 패키지가 푸켓의 유명한 마켓이나 사원 투어, 섬투어 뿐만 아니라 자유롭게 쉴 수 있는 일정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여행하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자연경관도 정말 예뻤구 특히 마지막에 다녀온 더쇼어 풀빌라는 정말 최고였어요! 언제든 수영도 할 수 있고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 스노쿨링도 마음껏 했어요. 직원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여행하고 돌아갑니다. 메일과 전화로 세세하게 안내해주신 윤미애 팀장님과 푸켓 가이드님들께 감사드리며 푸켓 신혼여행 고민중이신 분들께 웹투어 완전 추천합니당:)
변** 2024-11-08
지     역
몰디브 > 몰디브
이용상품
허니문 몰디브 [선시암 이루벨리] 라군이 아름다운 리조트~
강추! 완벽해요!
여러 여행사들도 검색해보고 상담도 받아봤는데, 웹투어에 마음이 기울려서 예약 바로 해서 몰디브 신혼여행 너무 잘 다녀왔습니다 ^^ 궁금한점 문의하면 답변도 빠른편이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임** 2024-11-07
지     역
태국 > 푸켓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4박6일] ▶더 나카◀ 전일정 파노라믹 오션뷰 풀빌라에서!
강추! 완벽해요!
생에 첫 풀빌라라 고심끝에 고른 나카는 너무 완벽했습니다ㅎㅎ 산길을 올라가야 있는 곳이라 주변에 편의점이 없다는 점이 조금 불편했지만 뷰도 예술이고 조용하고 시설도 너무 좋고 직원분들이 항상 친절하셔서 저에게는 최고의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ㅎㅎ 다음에 푸켓을 또 간다면 다시 나카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ㅎㅎ 여행 일정도 그 때 그 때 상황에 맞게 조절해서 즐겁고 편안한 여행 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박미영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영* 2024-11-04
지     역
몰디브 > 몰디브
이용상품
허니문 몰디브 [쿠다 빌링길리] NEW OPEN 특가!!
강추! 완벽해요!
허니문으로 쿠다빌링기리 다녀왔어요!!! 라군은 생전 처음 보는데 정말 예쁘고 황홀했어요 말그대로 뽕따입니다. 쿠다빌링기리 너무 좋고 다 만족스러웠던 기억뿐이네요 특히 밥이 맛있어요. 그런데 한국인이 말도 안되게 많았습니다 ㅋㅋㅋ 한국인 많은거 싫으신 분은 다른곳 가세요 ㅋㅋㅋ 제가 가서 만난 사람은 100프로 다 한국인이었어요(다른 아시안은 안보임) 버틀러한테 물어보니 원래도 한국인이 제일 많다하더라구요~ 전 이정도일줄 몰라서 약간 당황 ㅎㅎ다들 알고가세용
조** 2024-11-02
지     역
태국 > 푸켓
이용상품
허니문 [푸켓 4박6일] ▶더 나카◀ 전일정 파노라믹 오션뷰 풀빌라에서!
강추! 완벽해요!
첫 날은 장시간 비행으로 힘들어서 바로 집으로 돌아가고 싶었는데, 도착하고 나서 자연 친화적인 예쁜 숙소와 그림 같은 풍경을 보고 일정보다 더 오래 머물고 싶었던 여행이 되었습니다. 우기가 끝나가는 시점이어서 비가 잠깐 오기도 했지만 날씨가 여행 내내 화창해서 막 찍어도 사진이 예쁘게 나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라차섬 투어는 인생에서 처음 경험해 본 에메랄드 빛 바다와 열대어로 가득한 바다 속을 마음껏 누비며 돌아 다녔던 게 아직도 생생해서 잊지 못 할 추억이 되었어요. 그리고 기후가 따뜻한 곳이라 그런지 과일이 매우 달아서 주스, 쉐이크 등으로 갈아 마셔도 맛있고, 생 과일 사서 그냥 먹어도 너무 너무 맛있었습니다. 미니 파인애플이 한국 돌아온 지금도 생각이 계속 나네요. 개인 풀장에서 수영도 원 없이 하고 와서, 당분간 수영 생각이 안 날 것 같아요. 후기 올리면서 사진을 고르고 있는 지금도 사진을 보니 다시 그때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 태국이 그리워집니다. 좋은 선택지 유도 해주신 이정현 매니저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차 타고 이동하는 내내 관련 역사와 썰 들 풀어주셨던 게 재미있어서 이동하는 게 지루하지 않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성** 2024-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