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28건 입니다.

패키지 ●반자유여행● 라까멜라_호핑투어+자유일정
강추! 완벽해요!
해외여행중 가장 좋은기억이많이넘는보라카이여행. 무리하지않게 짜여진 일정과 관광객이 정말로 즐겁게 즐길수있게끔 주어진시간. 더불어 항상 우리의 안전을위해 신겅써주신 가이드님 덕분에 더더욱 즐거운여행을고 기억되네요. Logan 가이드님 적극추천합니다. 추가옵션 강요하지도않고 여행각들의 편의를 먼저생각하는 Logan가이드님 또 만나고싶네요~
김** 2019-09-09
이용상품
패키지 ■선착순 한정수량 판매■ 라까멜라 리조트_세일링보트+마사지
강추! 완벽해요!
9월에 다녀온 보라카이여행. 알찬구성과 친절한가이드덕분에 즐거운여행 다녀왔네요. 항상 여행객을 먼저 생각하는 Logan 가이드님 적극추천합니다~다시 만나고싶네요.
김** 2019-09-09
이용상품
패키지 ■헤난 크리스탈 샌즈■ 호핑투어+세일링보트+마사지
강추! 완벽해요!
강추합니다! 오웬 가이드님을 만나서 3박 5일동안 정말 즐거웠어요~ 패키지 여러번 다녔지만 이렇게 고객 니즈에 딱 맞춘 여행은 처음해보네요 ㅎㅎ 컨디션 맞게 선택관광도 할수있게 도움주시고 역시 패키지는 가이드님을 잘 만나야해요!! 페러세일링, 호핑투어, 스쿠버다이빙 전부 만족했구요 위대한쇼도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 쇼 안보신 분들은 추천!! 다음에도 기회되면 오웬 가이드님과 함께하고 싶네요 보라카이 최고!!
박** 2019-09-02
이용상품
패키지 ■헤난 팜 비치■ 호핑투어+세일링보트+마사지
강추! 완벽해요!
헤난 리조트 좋아여. 정말 재밌었던 여행이였어요!
김** 2019-06-27
이용상품
쏘쏘! 만족해요!
5월에 다녀온 보라카이 친구들끼리 놀기 정말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진* 2019-08-13
강추! 완벽해요!
보라카이 3박5일 코스 너무 잘 다녀왔습니다. 처음으로 가봤던 필리핀인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아무렇게나 찍어도 그냥 다 화보였어요!!(후기에 사진첨부가 안되네요ㅠㅠ) 우기라고 해서 비가 오진 않을까 호핑투어 못하는건 아닐까 오만 걱정을 했었는데 운이 너무 좋았네요^^ 현지 가이드님(한국분) 딜란이라는 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안심하고 여행 잘 즐길 수 있었습니다. 패키지를 몇번 가봤지만 딜란 가이드님은 선택관광이나 선물 구매 등 심한 강요도 없었고, 관광하는 손님들 의사를 충분히 존중해주시며 단체로 이동시 시간이 어중간 할 경우 집합 시간만 알려주시고 다른데 둘러보라고 해주시고 시간 아까움 없이 너무 알차게 잘 돌아다녔습니다^^ 필리핀의 역사도 조리있게 잘 설명 해 주셨고 이동시간에 주의사항을 잘 설명 해 주셔서 탈 없이 건강하게 즐거운 여행을 했습니다. 식사 시간에는 처음 온 관광객들이 알기 쉽게 약도까지 그려주시면서 추천 코스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호핑투어나 스쿠버다이빙 등 위험성이 있는 코스에서는 안전사항에 대해 충분히 숙지 시켜 주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날 돌아가는 비행기를 탈 때에도 가이드 경력이 15년이나 되시는 베테랑이다 보니 줄이 길게 서있는 번잡한 깔리보 공항에서 쉽고 빠르게 출국 심사를 거칠 수 있도록 절차를 진행 해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현지에는 한국인들이 정말 많아요~ 필리핀 현지인들도 한국어를 어느정도 구사합니다. 정말 좋은 추억과 사진, 동영상 등을 남길 수 있어 제 평생 가장 즐겁고 행복했던 여름 휴가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좋은 추억을 선물 해 주신 가이드님과 현지 스텝분들을 또 한번 뵈러 보라카이에 가고 싶을 정도입니다. 3년 이내에 다시한번 찾아가자고 미래를 기약하며 집에 도착할때까지 무탈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너무 좋았던 나머지 여행 후유증이 심하네요^^;; 그래도 당분간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며 보라카이를 추억 할 것 같습니다.
이** 2019-07-16
이용상품
패키지 ●반자유여행● 헤난 크리스탈 샌즈_호핑투어+자유일정
강추! 완벽해요!
오전 8시25분 출발 필리핀 항공 이용했어요. 국적기이긴 하지만 좁아요. ㅠ 기내식도 ㅠ 맛 없음. 도착해서 가이드님 만나고 나서 비빔밥을 먹었는데.. 밥이 너무 마르고 맛이없었어요.. 못 먹음. 버스타고~ 배 타고~ 집에서 출발한지 11시간만에 숙소에 도착했어요. 숙소는 크리스탈샌즈 리조트 였습니다. 버스에서 멀미하고 몸도 고되고 했는데 보라카이 바닷가 보자마자 바로 치유!! 샌즈 리조트 정말 짱이에요. 디몰 바로 옆에있는 후문이 화이트 비치랑 연결돼있어요. 진짜 대박 비치 하루에 12번도 더 나감. 저희는 세미팩이어서 일정이 호핑투어 말고는 별거 없었는데 추가로 체험다이빙이랑 돌아오는 날 체크아웃후에 받을 태반크림 마사지 옵션추가 했어요. 스쿠버 다이빙.. 제 인생 최대 굴욕을 거기서 맛 봤어요. 지금 생각해도 완전 찐따였어요. 강사님이 무서워서 더 그랬어요. 혼남..ㅠㅠ 마음의 상처 크게 받음요. 그래도 딜란 가이드 님이 위로해주셔서 좀 괜찮아졌어요.ㅠㅠ 그거 참. 못 할 수도 있지.. 다음날 진행했던 호핑투어는 진짜 재밌었어요. 전 그냥 개 쫄보인가봐요. 가이드 딜란님은 거기서 10년 넘게 가이드 생활하셨대요. 그래서 그런지 노하우가 장난 아니심. 마지막날 체크아웃하고 한참 기다리고 있는데 저희 심심할까봐 재밌는 얘기도 많이 해주시고. 아! 진짜 능력은 마지막날 공항들어갈때였어요. 진짜 대박 임. 이거 말하고 싶다 너무너무.. 근데 말하면 안될것 같음. ㅋㅋ 암튼. 딜란 가이드님 능력자에요. 짱짱!! 가이드 선택할수 있다면 다음에도 이분한테 부탁하겠음. 보라카이 들고 날때 너무 힘들어요. 그래도 우선 안에 들어가면 너무 좋음. 담에 근처까지 한번에 갈수 있게 되면 그때 다시 갈까봐요.ㅋㅋ
전** 2019-07-15
패키지 ●반자유여행● 헤난 가든_호핑투어+자유일정
강추! 완벽해요!
후기 남기는거 귀찮아서 잘 안남기는데 너무 기억에 남는 여행이라 남겨봅니다!^^ 해외여행 많이는 안가봤지만 이번 여행이 제일 기억에남아요! 반자유로가서 밥먹는것도 걱정이였는데 예약까지 해주셔서 기다리지 않고 하이패스로 통과했어요!!ㅋㅋ 유명한 맛집은 줄이 어마어마해여 참고하세요!! 우기였는데 날씨도 좋았고 호텔도 좋았고 모든게 좋았던 여행이었던거 같아요 가이드님! 꼼꼼하게 다 챙겨주시고 너무 재밌었어요!^^ (코리 가이드님 짱) 보라카이 또 가고싶네요....덕분에 편안한 여행했습니다.^^
박** 2019-07-02
이용상품
패키지 ●반자유여행● 헤난 팜 비치_호핑투어+자유일정
강추! 완벽해요!
원래 보라카이가 재오픈을 하면 바로 가려고 했었던 보라카이. 원하던 리조트가 오픈을 하지 않아 미루었습니다.   원래는 헤난 가든 리조트를 알아 보았었는데, 아직 오픈 전이라고 현재 예약이 가능한 리조트는 팜비치와 크리스탈샌즈라고 하더군요.팜비치 리조트가 가장 최근에 생겼다고 하길래 주저 없이 예약을 했습니다. 제 선택은 옳았습니다. 정말 좋은 리조트에서 3박을 보냈으며 즐거웠던 보라카이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자유일정도 제공 됨과 동시에 호핑투어라는 일정이 포함 되어 있어서 구성이 아주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웹투어를 통해서 보라카이를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좋은 여행 도와준 웹투어에 감사 드립니다.
최** 2019-04-03
강추! 완벽해요!
이번이 두번째인데, 작년에 처음 갈 때는 다른여행사에서 진짜 싸게 팔던 라까멜라 갔었는데요. 리조트가 좀 기대이하여서 저번 여행에서 가이드가 추천 해 준 헤난리조트 알아보다가 여기로 갔다왔어요.   헤난리조트 알아보니까 종류가 엄청 많은데, 그중에서 요즘 핫하다고 하는 여기로 다녀왔어요. 디몰이랑 가깝고 바로 앞은 바다에요. 정말 최고에요.   어제 도착했는데 또 가고싶어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