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21건 입니다.

이용상품
패키지 [OZ - 와이키키 리조트] 시내관광+섬일주+자유 6일
강추! 완벽해요!
국내에서 한 3번 정도 부곡하와이를 다녀왔었는데 최근 몇달 전에 폐지가 되었었죠...   나름 저의 어린시절 추억도 있었는데... 폐지 되었다니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러나~!!!!   진짜 저도 하와이를 다녀왔습니다ㅎㅎ   확실히 사람들이 하와이 하와이 와이키키 하는 이유가 있더군요.. 좋았습니다. 잘 쉬다 왔어요 ㅋㅋㅋ   제 친구나 지인들도 부곡하와이는 한번씩 가봤을텐데 진짜 하와이 한번가보라고 추천할 겁니다.
유** 2018-08-29
강추! 완벽해요!
와이키키 리조트에서 해변까지 가까워 밤마다 나가서 구경하고 맥주마셨습니다 너무 여유로운 일정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고 또 가고싶네요^^
한** 2018-10-03
강추! 완벽해요!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예약하고 진행했는데 다행이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음식, 쇼핑 등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황** 2018-09-29
강추! 완벽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여름휴가에 두 딸들+남편과 웹투어를 이용한 고객입니다. 처음에 하와이로 결정하고 설레기도하고 장거리에 걱정도 많고 하였답니다. 하와이로 결정 후 호텔도 많고, 섬도많고 너무 힘들었는데 도움주신 웹투어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말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왔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참 착하더라구요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고 가서 먹고 노는데에도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 가족여행도 웹투어로 이용해야겠어요 저희 가족의 아름다운 추억 한페이지를 만들어줘서 너무 감사해요!
김** 2018-07-14
강추! 완벽해요!
보석같은 하와이!~~정말 추천드려요 6월 우정여행으로 어딜갈까하다가 휴양+관광+쇼핑에 안성맞춤인 하와이로 택했어요! 도착하자마자 공기부터가 달라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바다는 말할것도없구요 친구들끼리 저녁에는 자유시간도 가지고, 자유일정에는 쇼핑몰도 돌아보고 그리고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관광도 너무 재밌더라구요 특히 맛집투어 너무 좋았어요 !!! 허니문으로도 하와이 가고싶은데  다음에도 웹투어 이용할께요 그때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2018-06-20
강추! 완벽해요!
이번 여름 휴가는 국내 말고 해외에서 쉬고 싶어서 선택한 하와이.   8월중순에 늦은 여름휴가일정을 결정하고 하와이 6일짜리 패키지를 끊어서 다녀왔습니다. 여름휴가를 매년 국내만 가다가 해외로 나가니 기분이 좋았고, 아시아나 항공을 타고가니 뭔가 더 있어보이는 느낌도 들고ㅎㅎ   1,2일차는 가이드분 따라다니면서 하와이 시내구경도 하고 관광지 구경을 했고 3,4일차에는 조식을 먹고 하루종일 자유일정이여서 좋았습니다.   와이키키비치에서 2일동안 자유롭게 아무생각없이 누워서 해변만 바라보아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였습니다.   한국에 다시 돌아오니 또 가고 싶어지네요.   겨울에도 좀 무리해서라도 추운 한국을 피해 하와이 또 다녀올 생각입니다.   주변사람들한테도 추천할겁니다.ㅎㅎ
박** 2018-08-15
이용상품
자유여행 [마우이 시사이드 2박+오아후 3박] 렌터카 7일
강추! 완벽해요!
자유여행이랑 미국은 처음이고, 가족여행으로 멀리 장거리도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환승하는 방법이라던가 렌터카 이용방법 현지투어같은거 친절히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헤매지 않고 잘 이용했습니다^^가족들이 모두 일주일만 더 놀다가고 싶다고 너무 아쉬워 했네요^^;;
이** 2018-01-28
이용상품
자유여행 [KE - 쉐라톤 와이키키/오션프런트] 에어텔 4박 6일
강추! 완벽해요!
두커플 여행이고 화산에 가기전부터 우여곡절이 많았지만ㅠㅠ 잘 다녀왔습니다^^ 생각나서 후기 남겨요화산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구요 하와이 사람들도 별로 신경안쓰더라구요화산 터진섬이랑 비행기로 가야할정도 거리가 꽤 멀다고 들었어요. 호텔도 너무 좋았고 뷰도 좋고 조식도 너무 맛있었어요^^날씨까지 너무 좋았어서 좀 더 못있다 온게 아쉽네요ㅠㅠ 여행 많이 다녀봤지만 하와이가 가장 기억에 남는거 같네요^^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2018-01-27
이용상품
자유여행 [KE - 힐튼 빌리지/ 레인보우 오션뷰] 에어텔 4박 6일
강추! 완벽해요!
대가족 여행이라 애들이 많아서 걱정이었는데~~ 워낙 큰 리조트라 수영장도 크고~ 많고~~ 라군도 있고~~ 애들이 너~무 좋아했어요^^ㅎㅎ 서양 애들이랑 말도 안통하는데 잘들 놀더라구요~~ 단점이라면 체크인하는데 오래 걸리긴했지만... 그거야 뭐 하와이에서 가장 큰 리조트니까~ㅎㅎ;; 와이키키비치가 좀 멀긴 했지만~ 거기보다 호텔 수영장이 더 좋았네요~~ㅎㅎ
양********* 2018-01-23
자유여행 [KE - 하얏트 리젠시] 에어텔 4박 6일
강추! 완벽해요!
쉐라톤은 너무 비싸고...ㅋㅋ 대신 추천해주신 하얏트였지만 너무 잘다녀왔습니다. 조식도 맛있었고 객실도 깔끔하네요 ㅋㅋ 결혼기념일 여행이라 이것저것 요청도 많고 했는데 하나 여쭤보면 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