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26건 입니다.

지     역
미국 > 뉴욕
이용상품
패키지 미동부 핵심*나이아가라 7일
강추! 완벽해요!
3년간 항암 투병을 했던 장모님께서 지난 7월에 돌아가신 장례식장에 부모님께서 오셨습니다. 장모님 간병하면서 부모님께는 해 드린 것이 없다는 죄송함과 건강하실 때 하고 싶은 거 해 드려야겠다는 생각이 장례식 내내 하게 됐습니다. 장례식이 마무리될 때쯤 와이프에게 아버지 평생 소원이셨던 미국여행을 모시고 다녀오겠다는 얘기를 하였고, 와이프도 부모님 조금이라도 건강하실 때 다녀오라고 허락해 주었습니다. 부모님 연세도 70대 후반이신데다가 어머니도 대장암 수술하신지 1년반 밖에 되지 않아서 14시간 이상의 장거리 비행과 엄청난 이동거리가 걱정되어 미국 동부여행의 핵심 코스 상품을 선택했습니다. 그동안 와이프와 어린 자녀들과는 자유 여행으로만 다녀서 신경쓸 것들이 엄청 많았는데,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니 다른 곳은 신경 안 쓰고 부모님 케어하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아무 탈없이 여행을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오히려 며칠 더 캐나다 여행하는코스를 선택할껄 하는 아쉬움까지 들 정도였습니다. 경함 많은 현지 가이드님 덕분에 주차가 불가능한 미국 국회의사당에서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었고, 차로는 가기 힘든 뉴욕증권거래소까지 직접 걸어가 볼 수 있었습니다. 당연히 나이아가라 폭포는 말할 필요도 없이 엄청난 감동이었고, 세계의 정치의 중심 워싱턴과 경제의 중심 뉴욕, 자유의 여신상 관광도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어머니를 위해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라딘까지 보여드리는 호사를 누리기도 했습니다. 직지 않은 비용이 들긴 하지만 부모님 모시고 미국 동부 효도여행은 꼭 추천드립니다.
문** 2023-12-13
지     역
미국 > 로스앤젤레스
이용상품
패키지 [아시아나/ 월요일] LA, 라스베가스*3대캐년, 샌프란시스코/요세미티 10일
강추! 완벽해요!
더할나위 없는 훌륭한 여행이었습니다. 조인 상품이라는 우려는 있었지만 전혀 걱정할 필요 없었습니다. 알찬 투어 구성으로 서부 주요 관광지를 쉴틈없이 빠르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살면서 이렇게 행복했던 순간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국내에서 볼 수 없는 거대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들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자칫 피곤해질 수 있는 이동환경에서도 먹는곳 , 쉬는곳을 신경써주어 여행을 최적화 해주었습니다. 호텔은 조금 아쉬운 등급구성이었지만 이 비용에 이정도면 감안할 수 있는 수준이라 생각됩니다. 옵션 구성 비중이 높은것도 좀 아쉬웠으나 비용이 들더라도 모든 옵션을 다 보는것을 추천합니다. 추천된 옵션투어들은 모두 이유가 있는것들이었고 이용함에 있어 전혀 후회없었습니다. 끝으로 매우 임박한 상태에서도 여행을 갈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김아름 차장님, 찢어진 세계사라는 본인소개처럼 빈틈없는 배경지식과 중요스팟 설명, 그리고 안전한 안내까지 긴 여정동안 모든게 완벽했던 임한봉 가이드님, 짧은 시간이었지만 특별한 시간을 위해 잘 안내해주신 서창우 가이드님 , 이름은 모르지만 매일 수천킬로를 안전하게 운전해주신 버스기사님 모두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너무 행복했던 시간으로 평생 기억에 남을것입니다. 참고로 일일투어 종료후 가이드님 협의하에 야간 자율여행도 가능합니다. 저는 이시간까지 알차게 사용하여 더욱 기억에 남습니다. 다음에 동부 투어를 이용할 수있다면 반드시 다시 웹투어 푸른투어 조합으로 다시 만나고 싶네요. 정말 완벽한 여행이었습니다.
김** 2023-12-09
지     역
미국 > 뉴욕
이용상품
패키지 미동부*보스턴 / 캐나다*퀘벡 12일
강추! 완벽해요!
1. 일정 9월27일 인천공항 출발 / 뉴욕공항 도착 (픽업 : 이준석가이드님) 9월28일 뉴욕 - 워싱턴 - 루이스버그 (임수훈 가이드님) 9월29일 루이스버그 - 나이아가라 (임수훈 가이드님) 9월30일 나이아가라 - 토론토 - 벨빌 (임수훈 가이드님) 10월1일 벨빌 - 천섬 - 오타와 - 몬트리올 (임수훈 가이드님) 10월2일 몬트리올 - 퀘벡 - 플랫츠버그 (임수훈 가이드님) 10월3일 플랫츠버그 - 레이크조지 - 우드버리 - 뉴욕 (임수훈 가이드님) 10월4일 뉴욕 - 보스턴 - 어번 (조귀남 가이드님) 10월5일 어번 - 뉴포트 - 뉴헤이븐 (조귀남 가이드님) 10월6일 뉴욕 (황인조 가이드님) 10월7일 뉴욕공항 (황인조 가이드님) 2. 후기 여행을 계획 할 때 미동부&캐나다동부로 계획하고 경로를 보다보니 이동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리고 계획하던때에 미국에서 크고 작은 범죄들이 뉴스에 나오니 자유보단 패키지가 낫겠단 생각이 들어 패키지를 선택하였습니다. 대체적으로 일정 시작 시간은 아침 7시~8시였습니다. 시간이 생각보다 빨랐지만 단체여행이니 감안해야되는 부분이였습니다. 그래도 같이 여행했던 분들이 시간약속도 잘 지키시고 매너가 좋으셔서 즐거웠습니다. 10박12일 동안 많은곳을 다닌만큼 버스이동시간이 많이 길더라구요^^;;; 교통편이 버스라서 어느정도는 지루할거라 예상했지만 버스로 이렇게 긴 여행을 하는건 처음이라 예상보단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캐리어 안 끌고 다니고 자다가 일어나거나 차창 구경하다보면 도착지에 데려다 주시니 나중엔 덜 지루하고 편한점도 있더라구요. 가이드님들도 여행자들 배려해주시려고 이동시간 조금이나마 짧게 하시고자 노력해주셨답니다. 식사는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한식도 먹고 중국음식, 본토음식 등 다양하게 먹었습니다. 관광시간은 조금 짧게 주시는거 같다고 느꼈지만. 저는 일단 패키지 여행은 이번이 처음이라 다른 상품이랑 비교해서 말씀드리긴 힘드네요. 그래도 안좋은 기억은 없으니 이번 첫패키지 여행은 성공했네요!
조** 2023-11-06
지     역
미국 > 뉴욕
이용상품
패키지 [대한항공] 미동부*나이아가라/ 퀘벡*몬트리올 10일
쏘쏘! 만족해요!
정말 가고싶었던 나이아가라..
박** 2023-10-21
지     역
미국 > 뉴욕
이용상품
패키지 미동부/나이아가라 + 캐나다*퀘벡 10일
강추! 완벽해요!
9월말 이라 그런지 단풍이 막 시작되는 시기였으나 크리스리 가이드님께서 단풍이 많이 보이는 곳으로 가이드 해주셔서 캐나다 풍경을 많이 보고 왔습니다. 나이아가라에서의 하룻밤은 맥주 한잔, 한가로운 산책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힐링투어같았습니다. 하지만 버스 타고 퀘벡까지 올라갈 때는 조금 힘들고 지쳤으나, 퀴벡의 아기자기한 이쁜 유럽풍을 걷고 있으니 피곤함도 풀렸습니다. 몬트리올에서 먹은 랍스타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크리스 리 덕분에 정말 정말 큰 랍스타를 먹어봤습니다. 다음에도 또 먹을수 있을지? 자꾸만 생각나는 녀석입니다.. 함께 한 일행중 한분께서 추천해주신 매트로폴리탄 미술관 관람은 너무 많은 곳이라 관람을 다 한건지도 모를정도입니다.. 비행기 일정을 변경하여 샌트럴파크 자전거를 탔는데 정말 신났습니다.. 뉴욕가신다면 자전거 꼭 타보세요... 자전거 타다가 힘들면 샌트럴파크 잔디에 누워 보면 정말 뉴요커가 된 느낌!! 암튼 이번여행은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강추합니다..
이** 2023-10-04
지     역
미국 > 로스앤젤레스
이용상품
패키지 [아시아나항공] LA, 라스베가스*3대캐년, 샌프란시스코/요세미티 10일
강추! 완벽해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거 같아요^^ 10일이 너무 짧아요^^
박** 2023-05-06
지     역
미국 > 로스앤젤레스
이용상품
패키지 [아시아나항공] LA, 라스베가스, 3대캐년 7일
강추! 완벽해요!
캐년투어 정말 환상적이였습니다. 일정도 잘 짜여져있고 자유시간도 넉넉해서 잘 놀고 잘 구경 했습니다! 특히 양기영가이드님 정말 최고였습니다! 가이드님이 말씀을 엄청 잘하셔서 설명도 재밌고, 입담이 좋으셔서 지루하지않게 버스 탔던거같아요.!! 다음에 또 간다면 또 만나고 싶습니다!
윤** 2023-04-26
지     역
미국 > 뉴욕
이용상품
패키지 미동부/나이아가라 + 캐나다*퀘벡 10일
쏘쏘! 만족해요!
중1,초3아이와 4월 초,중순 여행하고 돌아왔습니당~ 대한항공직항이고 여행스케쥴이나 현지 가이드님, 기사님, 모두가 너무나도 감사하고 배려를 많이해주셔서 편안하게 다녀올수있었습니다. 하지만 식사와 호텔이 너무 패키지요금에 맞추다보니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어른들만 다니기엔 무리가 없지만.. 예전 같은루트로 다른여행사는 왠만한호텔이였고 하루이틀만 INN이였는데... 여행중 딱하루 새로지은INN만 괜찮고 나머지 숙박은..아이들과는 조금힘들었어요. 금액대도 저렴하진않은편인데.. 너무 그 점이 아쉬웠습니다. 가이드님은 아주 만족합니다. 그걸로 숙박과 식사가 참을만했습니당..
이** 2023-04-24
지     역
미국 > 호놀룰루
이용상품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호텔] 하와이 시내관광+섬일주+자유 6일
강추! 완벽해요!
너무나 행복했던 하와이 ~!!! 알로~~~~~하 !!!!하고 너무나 반겨주셨던 가이드님 덕분에 정말 정말 재밌는 여행 보내고 왔습니다. 신혼여행으로 예약해두고 점점 올라가는 환율덕분에 조금의 우여곡절은 있었지만, 웹투어 상품담당님께서 꼼꼼하게 알아봐주시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무리없이 그리고 마음놓고 예약 잘 진행할수 있었네요 ㅎㅎ 신혼여행으로 제격인 반 패키지 였어요! 4박6일 짧다고 생각했지만 패키지가 엄청 알차서 패키지 처음 경험해본 신랑이 패키지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해요 ㅎㅎㅎ 다음에도 해외여행 기회가 온다면 웹투어 통해 예약하고싶습니다! 웹투어 강추! 하와이 여행 반패키지 강추! 그냥 강추강추!!! 입니다 ㅎ_ㅎ
미* 2022-12-02
지     역
미국 > 호놀룰루
이용상품
패키지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하와이 시내관광+섬일주+자유 6일
쏘쏘! 만족해요!
다 좋았는데 담당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좀 원활하지 않았어요.
이** 2022-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