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 속초 오픈 1주년 기념 올 인클루시브 결제하고 조금 이른 호캉스 다녀왔네요. 3시 체크인이지만 점심쯤 도착해서 일단 skypark와 Fogo가 있는 26층 루프탑 올라갔네요. 점심세트메뉴 있어서 멋진 분위기와 속초아이뷰 보며 맛있게 먹었네요. 방은 해뜨는 것 보려고 바다뷰로 했지만 아쉽게 날이 흐려서 다음 기회로 미루있네요. 그래도 인피니트 풀과 노천탕이 있는 사우나도 멋지게 즐기고 물놀이 후 호라이즌에서 맛있는 것도 먹었네요. 그리고 루프탑에는 속초 전체뷰를 볼 수 있고 팻공원과 운동기구들이 있어서 아침과 저녁 시간 산책하기 좋아요. 루프탑바인 시엘로는 주말저녁에만 오픈이라 다음 기회에 ...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산뷰 바다로 대포항뷰등 완전 멋지고 호캉스 완전 강추네요.
강추! 완벽해요! 황** | 2025-05-27
바다 전망의 룸컨디션 좋았어요 다만 욕실이 넘 작아서 사용하기 불편했어요
강추! 완벽해요! 박** | 2025-04-26
태교여행으로 가려고 했던곳이었는데 사정으로 시부모님이 대신가셨어요 ~ 근데 호텔 청결도 및 조식이 너무나 마음에드셨다고 하셨어요 ^^ 괜히 저도 효도한 기분이 들고 좋더라고요 좋은 추억 주셔서 감사해요
강추! 완벽해요! 홍** | 2025-04-18
저희 가족은 속초를 좋아해서 자주 여행가는데요, 이번여행 숙소를 알아보다 카시아호텔이 생긴지 얼마되지않아 깨끗하고 실내,실외 수영장이 다 있다고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체크인 할때 웨이팅 시간이 있었지만 직원분들 모두 친절히 응대해주어서 불편함 없었구요. 객실마다 크기 차이는 있지만 개인 자쿠지가 다 설치되어있어 사진찍기도 좋고 가족끼리 시간 보내기도 좋아요. 저희는 씨뷰에 싱글배드 2개 거실 식탁 있는 룸이였는데 3인가족이 쓰기 좋았습니다.호텔 앞쪽에 대포항이 있어 신선한 해산물 즐기실수있구요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수영장 실외 뷰는 바다가 한눈에 보여 정말 좋았고 야외 노천탕도 있어 바람불고 추운 날에도 좋을거 같았어요.
그리고 아침에 일출을 보는데 정말 마음이 충만해지는 시간이였습니다. 속초여행 계획 있으시다면 카시아호텔 추천드립니다.
저희 가족은 재방문 의사 있어요.
강추! 완벽해요! 김** | 2025-03-04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셔서 기분이좋았어요~룸에 들어가서는 새건물 냄새인건지 살짝 불쾌한 냄새가나서 문을 계속 열어놨었네요ㅡ5성급 호텔치고는 다소 미흡한부분들이 있더라구요 그러나 재방문의사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