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문을 열었다하여 가보자해서 갔는데 다시는 가고 싶지않은곳 부부70잔치로여행을 가보자 했는데 엉망 되었읍니다 잠잘때 전체불을 끄고 잤는데 1시쯤에 불이전체들어와 무섭기도하고 깜짝놀라기도했다 또끄고 자는데30분 후에 또 불이켜졌다 끄고또자는데3번째불이2시15분쯤 또켜졌다 피곤해서 잠이들었는데 5시쯤 깨었는데 불이켜있었다 모텔도 이러지는 안을것이다 돈만 버렸고 두려웠다 참고로 첫날은 한번불이켜졌었다 하여튼 나이가들어도 어처구니없는것은 무서운것이다 올때 프론트에 이야기하고 왔다 무슨이유에서 불이켜졌었는지 결과라도 알려 줄줄알았는데 전화도 없다 서울 올라 올때 피곤해서 휴계소에서 30분 취짐하고 왔네요
강추! 완벽해요! 오** | 2026-04-23
결혼기념 1주년 고성여행으로 윈덤고성호텔을 선택한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속초중앙시장도 가깝고 깨끗한 객실에 탁트인 전망, 아름다운바다까지 너무 만족스러웠고 아침 조식은 친절한 직원들고과 다양한음식에 하나하나 맛도 훌륭했습니다.
일부러 이 호텔 이용하려는 이유만으로도 또 고성가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