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에서 불과 10여분 거리에 위치한 수안보파크호텔은 대자연 속에서 우아하고 품격 높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휴식처입니다.
넓고 아늑한 최고급 객실과 5개의 연회장, 그윽한 풍미의 한,양식당, 숲속의 노천온천탕과 맥반석 사우나, 천연온천, 테니스코트, 산책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수안보 여행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체크인15:00체크아웃11:00
위치정보
<자가용>
[중부고속도로] 동서울 - 음성 - 금왕 - 충주 - 수안보
[산업도로-3국도] 서울 - 성남 - 충주 - 수안보
[영동.중부내륙고속도로]서울 - 이천 - 여주 - 충주 -수안보
[영동고속도로] 춘천 - 원주 - 충주 - 수안보
[경인고속도로-산업도로] 인천 - 수원 - 충주 - 수안보
[경부고속도로-산업도로] 부산 - 대구 - 문경 - 수안보
[호남고속도로] 광주 - 전주 - 대전 - 청주 - 수안보
*동서울톨게이트 기준 호텔까지 소요시간 약 1시간40분 소요
작년 12월에 처음 방문하곤 또 가고 싶다 되내이다 드디어 다녀왔어요. 역시 이곳의 정취는 마음이 너무 편안해요. 데스크직원분, 사우나도, 식당도 모두 친절하시고 따뜻한 그때의 느낌 그대로입니다.
가을에 가니 단풍이 참 예뻤어요.
사우나에 샴푸, 린스등이 있어서 따로 준비할 필요가없고요,노천탕은 종일 있고 싶었네요.
숙박, 사우나등 연식이 있지만 아주!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있고 조식이 얼마나 알차고 깔끔하고 맛있었는지
후식으로 커피를 예쁜 크리스마스잔에 내어주셨어요.
정말 대접받는, 또 정을 한껏 느꼈습니다.
전시된 한국도자기를 1년간 성장한 딸아이와 하나하나 구겨하며 옛 정취 한껏 느꼈네요.
부모님모시고 으거나, 조용히 마음 쉴 여행지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려요.
숙박비에 비해 누리고 온 것이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웹투어로 예약하세요! 전 일부러 웹투어에서 예약했어요. 상품구성, 가격이 가장 좋고 서비스도 너무 좋아요~~
저희 가족은 한겨울에 또 방문하려합니다^^
눈쌓인 수안보파크호텔은 환상이거든요♡
강추! 완벽해요! 오** | 2025-10-31
일본 .료칸 느낌이 나는 호텔이었어요~
온천물이 너무 좋았어요.
노천탕도 너무 좋았고요.
다음에 또 갈 겁니다~^^
강추! 완벽해요! 퍼*** | 2025-10-23
찬바람부는 수안보파크 노천온천은 예술입니다
강추! 완벽해요! 배** | 2025-09-24
주말에 충주 수안보 파크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오래된 호텔이라 처음엔 조금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가장 만족스러웠던 건 온천과 노천탕이었습니다. 산속 풍경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기니 확실히 피로가 풀리고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물이 뜨겁지 않고 적당해서 오래 머물 수 있었던 것도 좋았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도자기 전시가 곳곳에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고, 조식도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한식 위주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아쉬운 점을 꼽자면, 건물이 오래되다 보니 객실 시설이 조금 낡았고, 일부 공간에서는 세월의 흔적이 느껴졌습니다. 또, 청결 관리가 조금만 더 신경 쓰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조용한 분위기에서 온천욕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는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특히 가격 대비로 보면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