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를 갈까 말까 하다가 비행기가 평일로 저렴하게 나와서 구매하고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과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는데 정말 알차고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첫날엔 제주공항에 내려서 로그인 렌트카를 빌려.
동화 마을로 갔습니다
동화마을에 한바퀴 돌고 사진도 찍고 그곳에 파는 아이스크림도 먹었는데 우유 아이스크림이 참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주변에 말 체험하는 곳으로 가서 아이들이 말 체험을 했는데 너무 좋아했습니다
생각보다 재미있다고 또 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우리는 숙소로 갔는데
우리가 예약해놓은 숙소가 생각보다 더 좋은 곳이어서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날이 살짝 추워서 물에는 들어가지 못했지만 놀이터도 있고 숙소도 깨끗하고 아주 편한 날을 지냈습니다
다음날엔 해변도로를 따라 제주도의 바다를 만끽했습니다
제주에 온게 실감나는 하루였습니다
제주도에서 빼먹지 못 할 귤 체험을 하였습니다
귤이 생각보다 달진 않아서 쉬었지만 재밌게 체험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3일이 금방 가서 너무 아쉬운 여행이었지만 정말 알차고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아이들도 저도 또 가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비행기도 저렴하게.
왔다 갔다 하고
특히 제주도 공항에서 먹은 밥도 맛있었습니다
안녕 제주♡
강추! 완벽해요! 박** | 2025-05-09
2박을 패밀리럭셔리 1박은 애니멀하우스2층 총 3박을 잣는데 너무 너무 편하게 지내다 왓어요 아이들 잇다면 무조건 가세요 진짜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