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353건 입니다.

이탈리아 > 피렌체
이용상품
패키지 서유럽 3국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8~12일 #베스트셀러
강추! 완벽해요!
유럽여행이 처음이라 설레고긴장되었지만 출발부터파리도착까지 인솔자분의 도움으로 좌석도 좋은좌석으로배정받고 편하게 출발할수있어 순조롭게 여행을 시작하여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의 멋진풍경과 역사적유적지를 가이드의 자세한설명으로 세롭게알게되고 배경으로 멋진사진으로 추억을 남긴 여행이었습니다
유** 2024-02-18
영국 > 런던
패키지 [개별 자유여행] 런던/파리 에어텔 7일
강추! 완벽해요!
퇴사기념으로 여행을 가야지 했지만,,, 어딜 어떻게, 언제 가야할지 못 정하고 있을때, 웹투어에서 하나하나 응대해주시면서 좋은결정 할수가 있었어요. 제가 다음에도 간다면, 유럽팀 팀장님 통해서, 예약 및 상의할거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유** 2023-05-08
지     역
이탈리아 > 로마 (FCO)
패키지 [개별 자유여행] 로마/파리 에어텔 7일
강추! 완벽해요!
잊지 못할 추억 많이 만들고 왔습니다
신** 2023-04-28
프랑스 > 파리
패키지 [맞춤여행] 유럽 허니문
강추! 완벽해요!
무슨일 있으면 카톡으로도 질의가 가능해서 편했어요~! 신혼여행으로 처음 유럽가보는거라서 아는게 하나도 없었는데 웹투어 덕분에 편하게 잘 여행했네요 ㅎㅎ
박** 2022-11-01
이용상품
패키지 [상상초월] 터키 일주 9~10일_전일 5성 호텔+두바이 관광
강추! 완벽해요!
귀나이든~!코로나로 내심 터키에서 한국인 입국금지!!!라는 뉴스 속보를 띄워주기를 바랬던 터였다..마지막 날까지..나보다 주변의 걱정이 더 커서인지 가야하나 무진장 맘고생중이였다. 손지희 가이드입니다. 저편 전화기에서 참 친절하고 상냥한 목소리에..한번...저를 믿고 건강관리 잘하시고 만나자는 말에 가야겠구나..ㅎ (사실 마지막날까지...취소를 기다렸던 저였지요)마지막날 부랴부랴 짐챙기는 여행자는 아마 저뿐일것입니다. 우리셋째를 데리고 인천공항 도착하여 손지희 가이드를 보자마자 눈 인사와 함께..가도 괜찮겠죠?ㅎ 하며..긴장된 마음과 기대의 마음이 교차했어요 코로나19로 한산한 공항 전부 마스크를 둘러쓴 모습..비장하게 우리팀은 출발합니다. 출발하기전 너무 좋으신 우리팀의 어르신과의 만남은 시작을 알리는 알람!!^^~ㅎ아주 행복한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거였죠.ㅎ두바이 도착 걱정과는 달리 너무 편했어요 자유로웠고~초4학년 남자아이와 함께한 여행인지라 민폐가 되변 어쩌나 한편으론 걱정이 많았는데~글쎄~~손지희가이드님께서 우리 아이에게 아줌마가 도와줄께~하며 친근감있게 해주시니 편했나봅니다 적응시작완료!!! 그 다음부터는 우리팀에서 아마도 제가 막내였지 싶습니다. 물론 한분 동갑이 계셨지만...제가 몇개월 늦게태어난걸루..동생되었구요. ㅎ두바이에서 터키 이스탄불 도착하여 본격적인 여행시작 !!이렇게 유익하고 행복한 여행은 없었지 싶습니다. 손지희가이드님 진짜 해박한 역사지식과 문화해설... 갑자기 제가 유식해지는 기분.. 유익하고 흥미롭고 정말 꼭 오길 잘했다 싶었어요.(유럽여행 장거리는 처음인 제가 꽂혔어요 다시오고싶다ㅎ)봄.여름 가을.겨울 사계절을 느끼고 오는듯 했습니다.터키의 매력이 이런거였구나~~중앙아시아 유럽의 문화의 조화로움 아름다움 기대이상이었음은 확실합니다.우리팀 쵝오!!여행자들의 다른색깔 조화로움 ㅎ참 우리아들은 부모16명이었어요 한분 한분 사랑해주시고 챙겨주시고 제가 거져 여행을 했습니다. 우리팀은 손지희가이드님과 좋은인연을 맺었습니다~귤레귤레
윤** 2020-03-07
강추! 완벽해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여행을 망설였지만 번복하지 않고 잘 다녀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큰탈없이 잘 다녀왔고 재밌었고 많이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베테랑 손지희가이드 덕분에 더욱더 풍성하고 특별해졌네요~^^ 매력덩어리 터키도 기억에 많이 남을것 같아요 로렌과의 인연이 또 이어지길 바라면서 후기 남겨요~^^
이** 2020-03-07
강추! 완벽해요!
쫄깃했다는, 아님 스팩터클했다는 표현이 어울릴까? ㅎ 코로나사태가 발목을 잡아서 출발을 망설이고 있었는데, 출발전 가이드와의 전화통화로 마음이 풀어져 출발을 결정했다. 내내 결정을 못하는 나에게 선생님은 저와 저희 회사를 믿고 가셔서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라는 자신에 찬 한마디에 바로 아내와 상의 결정을 할 수 있었다. 공항로비, 싱스러운 첫 만남이어야 하는데 모두들 긴장된 모습이어서 적응도 갑인 나 조차도 누구에게 선뜻 인사 건네기가 어색한 분위기는 인솔가이드의 능숙한 리드로 바로 풀어지고 서로 눈인사를 건네며 두바이행 비행기에 올랐다. 모두들 검고, 흰마스크를 쓰고 마치 환자무리처럼 어색한 모습으로 도착한 두바이는 뉴스에서와는 달리 너무나 평온했다. 우리 일행 외에는 마스크를 착용한 사람도 없고 해서 서둘러 마스크를 벗으니 시원함에 기분이 한결 상쾌함을 느꼈다. 여행지마다 탄성이 오가던 두바이와 형제의 나라 터키는 공항에서부터 어리둥절할 정도로 아무런 제제나, 하물며 열감지기 조차도 없는 청정지역 아! 최고의 선택이구나 라는 기쁨이 온몸의 전율을 가져오기에 충분했다. 낯설고 궁금했던 여행지에 대한 환호도 극에 달했지만 여행지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펼쳐 쉽게 이해할 수 있었고, 이동시간을 지루하지않게 해주던 닉네임이 로렌이라 소개된 손지희 인솔 가이드의 차내 방송은 열혈 애청자가 되어 글도 보내고 신청곡도 듣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얻는 이제까지의 여행에서는 느끼지 못한 고급스런 여정이었다. 이제와 밝히지만 익명으로 몇번 글을 보냈고 그중에 군대간지 얼마안된 아들의 글 소개로 마음이 뭉클해지기도 했다. 여행의 즐거움은 여행지 선택도 중요하지만 가이드의 역할이 더 중요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을 이번에 절실히 느꼈다. 다시 여행을 한다면 꼭꼭 이번 팀과 손지희 가이드랑 하고 싶은 소박한 소망이 생겼다. 진짜루~~ ㅎ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고운 마음씨를 지닌 고품격 가이드를 모시고 말이다. 웹투어 대박! 손지희 가이드 촉촉촉 짱! 짱! 감사합니다.
전** 2020-03-07
러시아연방 > 블라디보스톡
이용상품
패키지 [세미패키지] 블라디보스톡 3/4일 - 인천 出 (제주 항공)
강추! 완벽해요!
수능 끝난 고3친구들끼리 같이 갔어용 !! 걱정도 많고 잘 다닐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지만 여행 무사히 마쳤습니다 ㅎㅎ 호텔도 돌아다니려는 코스랑 가까워서 좋았어요! 여행갈 때 필요한 것들 다 잘 챙겨주셨고 전화로 매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메일에 위탁수하물 결제하는 건 가는 날짜가 아니라 오는 날짜인데 잘못 알려주셨더라고요ㅠㅠ 알아서 잘 해결했으니 괜찮습니다 !! 여행 잘 갔다왔고 다음에도 또 이용하려고요 감사합니당 !!
김** 2019-12-10
크로아티아 > 두브로브니크
이용상품
패키지 [출발확정100%][9월~10월 한정 특가상품] 동유럽+발칸 5개국 10일
강추! 완벽해요!
벌써 동유럽을 다녀온지도 한달이 지났네요~7박10일동안정말 좋은추억과 행복했던 일만 있었던 기억만 남습니다~ 패키지는 같이 가시는분 일행분들도 잘 만나야하지만 특히 인솔자님도 잘 만나야한다고 생각하는사람인데~이번 김지은 가이드님을 만나 정말 긴 기다림없이 또 사고하나 없이 이뿐 사진팁과 여러여행정보등 정말 많이 알려주셔서 저희는 첫 유럽여행이었는데 후회없는 여행을 했던거 같습니다 처음뵙을 때 너무 빨리빨리외치시는 그모습에 불만도 잇었지만 지금생각하니 그 서두름덕분에 국경을 넘을때도 구경을 가서도 긴기다림없이 일사천리로 잘 나갔던거 같아요~ 역시 오랜경력은 무시못하는 것 같아요 다시한번 김지은 가이드님께 감사드려요^^ 저희는 10월8일~17일까지였는데 도착첫날과 출발마지막날 비가 와서 좀 추운것빼고는 날씨가 너무 환상적이었어요~동유럽의 10월은 조금 추울거라고 패팅을 챙겨오면 좋다고 햇었는데~비안올때는 거진 반팔만 입고 다닐정도로 조금 더웠어요~~ 비가안오면 안오는데로 화창해서 이뻤고 비가오면 비가오는데로 운치있게 이뻤던거 같아요 이번여행가기전에 누가그러더라구요~유럽은 그냥 아무곳에서나 찍어도 유럽유럽스럽다고~그말이 딱 정답인거 같아요~ 버스이동시간이 길어서 힘들었지만 그 이동후 하차해서 보는 경치는 그 나라나라마다 잊지못할 여운을 남겨줬습니다. 다만 자유시간도 적고 구경도 마음껏 못했던건 아쉬움으로 남지만 그건 자유여행이아닌이상 패키지여행자분들이 감수해야할부분인거 같아요~ 아무튼 여행다녀온지 한달이나 지나서 후기를 쓰니 또 가보고 싶어 가슴이 꽁닥꽁닥뛰네요
신** 2019-11-14
크로아티아 > 두브로브니크
패키지 [Benefit] 동유럽+발칸 5개국 10일
강추! 완벽해요!
귀한시간 이었습니다 동유럽여행은 첨이라 망설였는데 다행히 중학교동창  친구와 함께 할 수 있어 마치 그때로 돌아간것 처럼 좋았습니다ㆍ일일이 가이드님  넘 신경써주셔서 고마웠습니다ㆍ 일일이 팀원들에게 다정히 대하여 주시고 방이 맘에 들지 않은 팀원에게 기꺼이 바뀌주시는등 지나고 생각하니 마치 아이 돌보듯 해주신거 같아요좋았습니다ㆍ바쁜일정에도 지치지 않게 설명도 잘 해 주시고 웃음도 빵빵 터트리시고  같이간 팀원들과도 아직도 카톡으로연락하며 좋은인연을 맺고 있습니다ㆍ요번주에 지역은 다르지만 만나서 좋은시간 갖기로 했습니다ㆍ숙소나 음식도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ㆍ너무 기기전에 별루란 이야길 들었는데 지내기에는 큰 무리없이 좋았습니다ㆍ웹투어 너무 잘 선택한것 같아요ㆍ 담에 기회되면 다른 지역도 웹투어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ㆍ  감사합니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