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이 조성된지 1년 밖에 안되어 호텔 외관이 세련되었으며 내부도 깨끗했습니다. 주차구역도 넓어서 건물 1층에 어렵지 않게 주차했습니다.
호텔에 도착가자마자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수영장은 실내와 실외가 있는데 실외가 더 넓어서 수영하기 좋았습니다. 실외수영장에는 추워진 몸을 녹일만한 온탕도 있었네요. 수영장에 늦게 가서 수영을 오래 못했는데 다음에 오면 더 오랫동안 수영하고 싶네요.
아침 조식을 신청해서 먹었는데 조식때 음식 가짓 수는 아주 많지는 않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이어서 좋았고, 빵이 많아서 여러 종류의 빵을 먹을 수 있었네요.
속초 오게 되면 이 호텔에 또 묵고 싶네요
강추! 완벽해요! 요* | 2025-07-19
와 너무 조았어요
방안에 자쿠지하며 오션뷰 하며
ㅡ마음이 편안
조식부페도 너무맛있었습니다
강추! 완벽해요! 우** | 2025-07-07
일단 너무 깔끔하구 조식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담엔 아기들 데리구 올거에요
강추! 완벽해요! 이** | 2025-06-30
카시아 속초 오픈 1주년 기념 올 인클루시브 결제하고 조금 이른 호캉스 다녀왔네요. 3시 체크인이지만 점심쯤 도착해서 일단 skypark와 Fogo가 있는 26층 루프탑 올라갔네요. 점심세트메뉴 있어서 멋진 분위기와 속초아이뷰 보며 맛있게 먹었네요. 방은 해뜨는 것 보려고 바다뷰로 했지만 아쉽게 날이 흐려서 다음 기회로 미루있네요. 그래도 인피니트 풀과 노천탕이 있는 사우나도 멋지게 즐기고 물놀이 후 호라이즌에서 맛있는 것도 먹었네요. 그리고 루프탑에는 속초 전체뷰를 볼 수 있고 팻공원과 운동기구들이 있어서 아침과 저녁 시간 산책하기 좋아요. 루프탑바인 시엘로는 주말저녁에만 오픈이라 다음 기회에 ...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산뷰 바다로 대포항뷰등 완전 멋지고 호캉스 완전 강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