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반도 모항이 경치가 좋다는 애길듣고 모항 해나루가족호텔을 몇년전부터 찜해놓고만 있었는데 드디어가게되었어요. 아이들 갯발체험도 시키고 바다가 보이는 숙소로 잡고싶었는데 여기가 딱이었어요 게다가 간단한 조리도 가능해서 조개잡으면 라면끓여먹을려고 라면도 잔뜩사갔어요. 호텔도착해서 프론트에 짐을 맡겨노쿠 5분거리있는 체험장에서 조개줍기 갯벌체험을하고 근처 하나로마트에서 장을봐다가 숙소로와서 샤워하고 저녁엔 1층 바베큐 존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었습니다. 숙소는 오래되긴했으나 깔끔하고 전망이 바닷가에 떠있는 느낌이였어요.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처럼 호텔이 바닷가바로위에있는데다가 폭이길어서 진짜 가슴 뻥뚤리는 전망이에요. 햇살도 한가득잘들어 그냥 바닷가 모래사장에 앉아있는 기분이에요.
바로앞에 나무데크로 산책코스가있고 나무정자도 있어요. 아침저녁 산책하기도 좋아요.
호텔내부는 침구도 깨끗하고 수압도 좋구 뭐 부족한것없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요. 다음에 변산가면 꼭 다시가고싶은 곳이에요.
강추! 완벽해요! 김** | 2024-08-03
유명한 큰 해수욕장들도 좋지만 아담하고 아이와 놀기 좋고 일몰맛집인 모항해수욕장을 찾았습니다. 가성비 좋다고 회사동료가 추천해서 예약한 모항해나루호텔. 뜨거운 날씨 지하주차장 있는거 엄지척. 극성수기인데도 객실비용이 저렴한편인데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객실~!! 4층인데 진짜 최고 오션뷰..무슨 일이죠.. 진짜 들어가자마자 뷰보고 가족들 감탄해서 소리질렀네요. 욕조있는 화장실과 전자렌지, 큰 냉장고, 식기들 다 있고 엄청 관리를 잘하시는지 객실과 침구도 깔끔해서 매우 만족~해나루호텔 활용팁~~활용1. 체크인 전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지하1층 오락실서 코인노래방과 게임들 재미져서 체크인까지 지루하지 않게 기다렸네요. 활용2. 너무 뜨거운 한낮과 일몰후는 해수욕장서 놀기 어려운데 수영장 패키지를 예약하니 종일 수영장에서 놀 수 있어 아이와 신나게 놀수 있었고(화장실도 앞이라 편했네요), 활용3.호텔 옥상정원과 근처 데크들 어디든 일몰과 경치맛집입니다. 활용4. 1층에 무인편의점은 작아도 어지간한것들 다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고(술은 없으니 호텔서 걸어서 3분거리 편의점이용하세요), 카페도 있는데 수영하다 배고프거나 목마를때 이용하기 좋아요. 활용5. 이건 저희가족은 이용을 못한건데 저녁때 바베큐들 많이 이용하시더라고요 넘 맛있어보였고 세트메뉴들이 있어 이용하기 좋아보였습니다. 이렇게 갓성비 호텔에서 가족들 모두 꿀잠자고 체크아웃 후 근처 변산국립공원의 직소폭포를 보고 아쉬운 변산 여행을 마쳤는데 다음에도 변산쪽에 온다면 모항해나루호텔을 또 찾을거 같네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변산오는길 새만금간척박물관이 무료고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많아 박물관을 들렀다가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호텔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신후 게임장 이용하시고 체크인하시는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