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과 외부 지역 교통 접근이 뛰어나며, 군산공항 10Km 군산시외버스터미널이 5Km정도 떨어져 있어 이동하기 편리한 최적의 위치에 자리 하고 있습니다.
은파 수변 산책로를 비롯해 음악분수, 수변 무대, 연꽃 자생지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 여행으로 사랑 받고 있는 근대역사박물관, 진포해양공원, 신흥동 일본식 가옥 등을 가깝고 편리하게 여행 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풍광을 자랑하는 선유도에 방문 하시고자 하는 고객님은 비응항 또는 여객터미널까지 차량 이동 하신 후 유람선이나 여객선을 이용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고객님의 특별한 날을 더욱 소중히 기억 되는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리고자 소규모 웨딩, 가족 모임, 기업 행사를 위한 연회장 및 소회의실이 준비 되어 있으며,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섬세하게 설계한 객실을 만끽 하 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 머무시는 동안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내 집과 같은 휴식, 은파 호수 공원이 선사 하는 아름다움과 낭만을 경험 하시기 바랍니다.
부모님과 같이 군산 1박 2일 여행와서 1일 차는 고군산도 2일 차는 군산 시내 등 둘러봤습니다. 호텔 위치는 시내와 멀지 않구여, 바로 앞 도로 건너면 은파호스공원 있어서 산책하기 좋습니다. 뒤로는 주택가 여서 편의점 술집 식당 등 있습니다. 비지니스 호텔이어서 방이 넓지는 않지만 침구류는 나쁘지 않아서 그런지 낮선 장소에서 잘 못자는 저도 잠을 편하거 잘 잤습니다. 은파 호수공원이 보이는 고층이 뷰는 좋을거 같구요. 창문은 더러워서 청소가 필요해보였습니다. 그리고 군산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저녁 7시 이후로는 문닫는 가게들이 많습니다. 군산 시내에 호텔도 별로 없고, 라마다 호텔도 여기서는 좋은편이니 군산 여행 하실때 참고하세요.
강추! 완벽해요! 이** | 2024-06-06
라마다는 실망을 시키지 않아요
깨끗한 객실
치약치솔 제외한 어메니티도 최상의 제품입니다
강추! 완벽해요! 강** | 2024-02-13
친절.깨끗하고 감사합니다
쏘쏘! 만족해요! 이*** | 2023-11-25
아이때문에 온돌방 선택했는데, 방도 넓고 참 좋았어요!까는 이블도 두꺼워서 허리 안아프고 잘잤어요! 방온도조절이 28도까지됐는데, 새벽에는 조금 추웠어요ㅠㅠ사진에 보이는 온도조절기, 침대조명이 누우면 손 닿는곳이 아니라, 침대헤드 아예 위쪽에 있었으면 좋았을거같아요!아기가 계속 만져서 고장날까봐 조마조마했네요ㅜㅋㅋㅋ이 두가지 아쉬운점빼고는 너무 만족스러운 방이었습니다!담에 군산 놀러오면 또 방문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