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스포츠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환경과 다른 리조트와는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한 프로그램들을 갖춘 알펜시아 리조트에서는 실내에만 머물러 있기에는 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 순수한 자연으로 돌아가 숨어 있던 자유와 열정을 느껴 보십시오.
※ 운영일정 등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https://www.alpensia.com/lc/fac-info.do
[알펜시아 바이크 파크]
국내 최초 XC-트레일 바이크 전용 MTB PARK로 국내 최장 펌프 트랙과 스키장 슬로프를 이용한
마운틴 바이크 파크로 MTB 입문자 및 초급자와 중/상급자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릴 넘치는 공간입니다.
※ 운영일정 등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https://www.alpensia.com/lc/bike-intro.do
[토끼의 숲]
인간과 동물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는 고도 700 고원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는 알에서 태어나는 아기동물들을 보고 즐길 수 있으며, 숲속에서는 산양산삼과 더불어 양 떼 마을, 토끼 마을, 물고기 마을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운영일정 등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https://www.alpensia.com/lc/learning-intro.do
[루지]
동계올림픽 썰매 종목 중 하나인 루지 썰매에 바퀴를 달아 사계절용으로 변형된 무동력 레저 스포츠입니다. 알파 슬로프를 이용한 트랙의 경사도는 비교적 완만하지만 곡선 코스가 반복되는 트랙으로 인해 속도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키 120cm 이상, 만 10세 이상은 혼자 탑승이 가능하며 그 이하의 어린이는 어른과 같이 동승하여 탑승할 수 있습니다.
※ 운영일정 등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https://www.alpensia.com/lc/luge-info.do
[스키700(동계에만 운영)] ▶ 추후 공지 예정
해발 700m에 위치한 스키어들의 천국
광활한 대관령을 배경으로 가지고 있는 6개의 정규 슬로프와 강습장은 산봉우리에서 눈길이 쏟아져 내리듯이 조성되어 있어 장관을 이루고 있답니다. 또한 오프시즌에는 슬로프 하단 에이프런 지구가 10만m2 의 야생초 화원으로 변모합니다.
※ 운영일정 등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https://www.alpensia.com/ski/main.do
추가요금/유의사항 안내
[추가비용안내]
- 침구추가 비용 : 1채 15,000원 (숙박기간중 한 번만 발생)
- 인원추가비용은 발생되지 않으며, 최대인원 초과 시 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 ※ 모든 추가비용은 현장지불만 가능합니다.
알프스를 담은 Holiday Inn & Suite는 액티비티, 시네마, 컨벤션 등 사계절 휴양과 비즈니스에 대한 니즈를 인터내셔널 브랜드 스탠다드 기준으로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원스톱 멀티 인터내셔널 브랜드 리조트입니다.
알프스 작은 마을을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의 리조트 거리와 광장은 대관령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그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객실은 총 419실로 평창 알펜시아 중심에 위치하며 다양한 객실 형태를 갖추고 있어 가족 여행이나 다양한 기업 행사에 적합합니다.
아이 놀기에 너무 좋은 패키지였어요!! 가격도 좋있구요~*^
숙소는 낡은 느낌은 있으나 관리를 열심히 한 룸컨디션이라 만족합니다!
강추! 완벽해요! 이** | 2025-07-29
정말 후회없습니다. 알펜시아 평창 사랑합니다 ??
강추! 완벽해요! 박** | 2025-07-29
방도 넓고 정돈도 잘 되어있었습니다..방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잠들기 더 좋았습니다
애견룸이 한동으로 따로 되어 있어서 다른사람 눈치 덜 받았지만..방음은 많이 안되어 있어서 강아지 짖는소리가 무척 크게 들렸습니다
거실 소파가 많이 내려 앉아 교체.또는 수리가 필요할듯 합니다.
아침 저녁 아주 시원했지만 그늘막이 너무 없어 낮에는 밖에 앉을곳이 없었습니다.
강추! 완벽해요! 박** | 2025-07-09
숙소는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숙소 주변 산책도 가능하고 편의시설(음식점, 편의점 등)도 많아서 편했습니다. 처음으로 웝투어를 이용했는데 결재도 편리하고 숙소 관련 안내도 잘 해주어서 만족합니다.
강추! 완벽해요! 장** | 2025-05-04
아이들하고 숙박하기는 좋았어요
몽블랑레스토랑은 바가지가 심했어요 맛도 없구요
재료도 별로 안좋은거 쓰는 느낌. 조식은 안먹어봤고 저녁식사는 돈이 너무 아까웠습니다. 무슨 작은캔 탄산음료수가 6000원. 모르고시켰는데 상식밖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