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호텔더원은 전객실에서 멋진 경치와 어울어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호텔입니다. 내 집보다 더 편안하게 여러분을 모시고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여러분의 휴식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여러분을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저희 전 직원들은 최고의 서비스로 다가가겠습니다.
주변에 한두번씩 영상에 등장하는 맛집들이 즐비하고, 버스로도 충분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딸이 기말고사 끝나고 오래간만에 기차여행을 갔는데, 택시타고 10여분도 안가더라고요.
이순신광장이랑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버스도 타고 걷기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또 밤에 크르즈에서 하는 불꽃놀이를 즐기고 왔는데, 선창장에서 돌섬대교 건너 30분도 안되는 거리라 재미난 이야기하며 걸어서 호텔까지 왔네요.
조용하고 깨끗하고 잠이 아주 잘 오는 호텔입니다.
또한 워풀이 있어서 피로를 확 풀수 있어서 좋았고요. 5층에 묵었는데, 경관도 좋아서 다음번에는 가족 모두 갈까 합니다....
집에 두고온 아들과 남편에게 미안해지더라고요..ㅎㅎㅎ
후회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단 주말요금이 쫌 비싸서 망설이기도 했지만, 크르즈에서 불꽃놀이와 여수의 야경을 보고는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평일 가격은 정말 가성비 짱짱인 듯합니다... 멋진 여행에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쏘쏘! 만족해요! 복** | 2024-10-08
청결에 좀 신경 쓰지 않아서 아쉬움
뷰.위치 좋아욤
강추! 완벽해요! 한** | 2024-02-20
전날 예약해서 너무 저렴하게 잘 이용하다 왔어요. 바다뷰의 객실과 가격비해 시설이 너무 깔끔하고 고급졌어요. 건너편 편의점도 있고 무인카페, 근처 갈비집도 넘 저렴해서 넘 놀랬네요.
방마다 와이파이 설치라 좋았는데 자꾸 끊겼어요. 이것빼면 너무 조아요. 근처 대형마트도 있고 몸만가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