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전객실 금연실(흡연은 지정된 공간에서 이용 가능하며, 그외 장소에서 흡연시 숙박료의 150% 추가부과)
- 애완동물 동반 입장이 불가합니다
- 호텔내 엘리베이터 없습니다
- 호텔내 취사 불가합니다.
★체크인 마감시간은 24시입니다.★
- 별채타입은 각 한채를 사용하기 때문에 각 뷰는 다를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의 뷰는 다르며, 예약순으로 들어가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잔여 객실 유선상 문의 가능)
*24시부터 익일 08시까지는 프런트 직원 부재로 인해 예약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24시부터 익일 08시 사이의 예약건은 익일 08시 이후 예약진행 후 확정이 가능합니다.
추가요금/유의사항 안내
★기준인원 초과시 인원추가비 발생합니다. 옵션 미선택시 현장결제입니다.★
-인원추가요금(36개월부터~) : 15,000원
- 최대인원을 넘겨서 입실 하실수는 없습니다. (36개월 미만자)
- 침구추가요금 : 10,000원(채당)
- Early Check in시 : 시간당 1만원(사전에 호텔로 전화하셔서 미리 요청하셔야 합니다, 호텔 사정에 의해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 Late Check out 시 : 시간당 1만원(최대2시간)
- 칫솔 치약 및 면도기 일회용품은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색다른 경험을 위하여 한옥호텔을 선택하여 웹투어 이용 예약을 함, 웹투어의 예약시스템 만족, 이후 여행 몇일전 문자 등등 감사드림, 하지만 현장의 한라궁 호텔은 호텔이라 하기에는 넘 부족함이 많고 불편함, 2층 이용시 계단이 넘 가파라 위험했음, 주변공사 등등 주차장도 불편, 하지만 색다른 경험으로 한라궁내 정원은 잘가꿔져 있어 야간 경치가 좋음, 아침에 창넘어로 보이는 경치는 짱~~~~
쏘쏘! 만족해요! 구** | 2024-10-02
부모님 모시고 평상시 이용하던 리조트 등과 다른 곳에서 즐거운 여행하기 위하여 한옥숙박 한라궁을 선택하여 웹투어를 통하여 예약을 하여 실제 한라궁 방문시에는 좀 실망 스러움이 있었음, 한라궁내 정원 등은 좋았으나 2층 숙소는 냄새가 좀 있어 불편함과 계단이 좁고 가파라 위험성도 있고 주차장, 계단 등 여행캐리어를 끌고 이동에 불편(본관 공사중이라 다소 이해함) 하지만 아침 침대 창밖으로 이는 경치는 좋았음,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은 한옥 호텔을 선택하였으나 생각했던것과 달랐음.
기대했던것보다 더 웅장하고 아름다운 정경에 감탄했습니다. 특히 낮보다 밤이 아름다워 머무는시간동안 너무 특별하고 행복하게 머물다 갈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묵었던 방은 한옥의 느낌이 물씬느껴지는 구조로 아주 새로웠습니다!침대도 푹신하여 편안하게 잠들었고 심지어 비데에요^_^♡ 밖에 중간중간 흡연구역도있어서 흡연자분들도 편할것같드라구요!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