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조식뷔페 불가하며 단품으로 제공됩니다.
- 세프스키친 뷔페(타입제) + 카페로까 ABF(아메리칸블랙퍼스트) 병행
※ 프런트 운영은 현장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소노문 델피노 (구 AㆍB동) 체크인 : 소노문 델피노 East (구 A동) 1층 프런트
소노캄 델피노 AㆍB (구 CㆍD동) 및 소노캄 델피노 C/소노펠리체 빌리지 델피노 (구 호텔/빌리지) 체크인 : 소노캄 델피노 B (구 C동) 1층 프런트
※ 펫 동반 객실 이용시 필수확인
5대 접종+2년이내 광견병 접종확인서+2년이내 종합백신 접종확인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 들어서면 형식과 조형미가 느껴지는 델피노 건축의 아름다움이 가장 먼저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압도적인 규모와 전에 없던 혁신적인 시설에 설레면서도 동시에 아늑함이 느껴진다는 점입니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를 감싸고 있는 듯한 수려하고 장대한 설악의 기운 덕분인 듯합니다.
조선에서 가장 빼어나다는 금강산으로 가는 도중 설악의 절경에 취해 그곳에 터를 잡았다는 울산바위의 전설처럼.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마치 한 폭의 그림같이 설악의 비경과 어우러져 이 곳을 찾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해주는 것입니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곳곳을 거닐어 보면, 마치 한 편의 동화를 읽는 것처럼 잔잔한 재미와 감동을 발견하게 됩니다.
고대 신비의 상징물인 스톤헨지 조형물과 먼 옛날 견우와 직녀가 만나 애틋한 사랑을 속삭였을 듯한 오작교 분수 등은 이곳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 단지 휴식을 즐기는 것을 넘어.
순수했던 동심을 되찾고 잊었던 옛 시절의 향수를 떠올릴 수 있음을 깨닫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