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1590건 입니다.

이용상품
내륙여행 [기차로 자유여행-강릉편] KTX/강릉 세인트존스호텔 1박
강추! 완벽해요!
호텔이 너무나도 깨끗하고 4성급호텔이라 그런지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제일 좋은 점은 바로 앞에 소나무길과 강문해변이 바로 앞에 있어서 밤에도 해변가를 산책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ktx도 편안하고 이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합리적이고 좋은 여행이였습니다!!
김** 2024-03-31
강원도 > 고성군
이용상품
내륙여행 [연합상품]고성 해파랑길 당일여행 (화진포, 능파대, 아야진 해변, 청간정)「당일」
강추! 완벽해요!
고성으로 가는 길에 관광버스 유리창을 통해 30여분동안 눈덮힌 설악산을 바라보면서 감탄이 저절로 터졌습니다. 오관동팔경 중 으뜸이라는 청간정에 도착해서야 설악에서 눈을 돌렸습니다. 청간정에서 바라보는 모래해변과 바다는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갈매기 날아다니는 해변과 길게 뻗어있는 수평선은 도심에서 찌든 마음의 문을 활짝 열게합니다. 청푸른 바다에 젖은 하늘도 구분이 안되게 청푸른색이었고 어느새 내 마음까지 푸르러집니다. 아야진해수욕장에 내려서는 곧장 칼칼한 동해생선매운탕을 먹었습니다. 저는 일행 없이 혼자 간 여행이지만 같이 간 다른분들과 함께 식사할 수 있어서 매운탕 대자 시켜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 후 카페에 들러 커피와 디저트까지 먹고 아야진 해수욕장에 발을 담가봤습니다. 연이은 해수욕장을 지나 화진포에 도착하니 김일성별장에서 내려다 본 해안이 너무나 멋져서 이어지는 소나무 산책를 걸으며 해안의 절경을 실컷 보았습니다. 다음에도 고성은 여러번 자주 오고싶어졌습니다. 함께 여행 해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
임** 2024-03-26
이용상품
내륙여행 [연합상품][푸른바다 기차여행] 강릉 해안선열차, 안목해변, 동해 묵호 당일여행「당일」
강추! 완벽해요!
강릉안목해변,해안열차,묵호항 즐거운 여행했네요 차없이 떠나는 홀가분한 여행 즐겨보세요 ~~~
양** 2024-03-18
강원도 > 양양군
이용상품
내륙여행 [내차로 자유여행-양양편/온천여행] ★더앤리조트 1박★ #조식포함 #스파온 온천사우나 입장권 포함 #강릉아르떼뮤지엄 입장권 포함
강추! 완벽해요!
너무 좋았어요 또 가고 싶어요! 알찬구성으로 ㅎㅎ 추천해요
효* 2024-03-12
강추! 완벽해요!
기사님 가이드님 넘 친절하시고 버스도 쾌적한 환경에서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강추합니다
박** 2024-03-04
이용상품
내륙여행 [연합상품][KTX-당일]바다 곁을 달리는 해안선열차와 바다부채길+추암+강릉중앙시장
쏘쏘! 만족해요!
오랫만에 겨울바다를 실컷 구경할수 있는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청량리역애서 출발해서 추암 정동진 강릉까지 날씨도 너무 좋고 바다색깔도 이쁘고 파도까지 일어서 좋았어요 바다열차도 창가자리에 앉아서 여유롭게 감상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마지막에 강릉중앙시장 가는길이 교통이 너무 막히고 시장에서의 보내는 시간도 촉박해서 음식을 먹기도 줄서서 사기도 애매해서 그부분이 아쉽네요 기사님이 마지막에 시장에 오지 못해서 강릉역까지 걸어가긴했지만 어쩔수 없었던 부분이었던거 같아요 시장일정은 번잡도를 고려해서 여행일정이 조율되면 좋겠습니다
조** 2024-03-04
강추! 완벽해요!
가이드님과 기사님 모두 엄청 좋고 차도 너무 깨끗했어요 안전운전 덕분에 눈이 내렸지만 편안하게 여행했어요 특히 중앙시장에 맛집도 많고 구경거리가 많고 기차에서 보는 바다도 아름다웠어요
박** 2024-02-28
강추! 완벽해요!
여자친구랑 갔는데 자리도 좋고 시간적으로 여유있고 재밌게 구경 잘했어요 가격도 좋았어요
김** 2024-01-30
이용상품
내륙여행 [연합상품]낭만 BIG3! 대관령양떼목장, 월정사 , 안목항커피거리 여행「당일」
강추! 완벽해요!
당일이라 좀 빡세긴 했는데 가이드님 세심하게 챙겨주시고 차 많이 막히는데 어떻게든 시간분배 잘 해주셔서 즐겁게 다녀왔어요! 근데 중앙시장은 막상 볼것두없어서 커피거리 2시간 시장 1시간으로도 충분했을거같아요. 커피마시고 밥먹기 애매하더라구요
황** 2024-01-28
강추! 완벽해요!
이번 여행을 통해서 눈구경은 너무 좋았어요. 그많은 눈의 멋진 풍경은 일생에 보기도 힘든 아름다움의 극치였답니다. 노련한 운전기사님의 안전 여행과 친절한 가이드님의 구수함은 좋은 여행에 더욱 보탬으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