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s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14건 입니다.

일본 > Kyoto
이용상품
해외호텔 Prince Smart Inn Kyoto Sanjo
강추! 완벽해요!
교토역에서 택시로 1600엔 정도 나오고, 지하철을 이용하면 좀 걸어야 하며, 가와라마치에서 부터 교토시청까지 연결된 거리에서 맛난 식당들을 만날 수있고 니시키시장을 방문하기도 쉬운 위치에 있는 호텔임. 가성비가 좋고 키오스크로 체크인,아웃할 수있으며 간단한 아침식사도 제공되며, 체크아웃후 짐도 맡아준다. 여러 관광지를 방문하기도 좋은 위치에 있다.
신** 2024-01-31
이용상품
패키지 [피치&오사카] ♣고즈넉한 정취♣ 교토 숙박 자유 3일 / 피치항공(MM)
강추! 완벽해요!
황금연휴에 예약해서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일본 호텔치고 넓은 편이라 편하게 쉬고왔습니다! 다음에 또 아용할게요
주** 2023-05-05
이용상품
자유여행 [버스투어] 교토 일일투어_아라시야마-금각사-청수사-후시미이나리 (이코노미)
강추! 완벽해요!
오사카에서 일일투어로 다녀왔습니다 교토에서 숙박을 했어도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아쉬움이 남네요.. 편하게 투어했습니다.
김** 2019-08-25
해외호텔 Aranvert Hotel Kyoto
쏘쏘! 만족해요!
대욕장이 있어 좋았던 호텔교토역에서 걸어도 될만한 거리에조용하고  깔끔합니다
권** 2019-04-20
이용상품
해외호텔 ibis Styles Kyoto Station
강추! 완벽해요!
역시나 위치도 좋고 객실도 깔끔하네요
김** 2018-11-29
지     역
일본 > 오사카(간사이)
이용상품
자유여행 [W쇼핑][아시아나]오사카/교토/아라시야마/온천♨+1일자유 3박4일
강추! 완벽해요!
호텔이 기타하마에 있어 자유일정시 이동이 편리했습니다. 좁긴해도 깨끗하고 조식도 괜찮고, 주위 편의시설과 조용히 한잔할수 있는 맥주집도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야간에 오사카성에 갈수 있는 (걸어서 35분 / 택시 10분이내)  거리여서 밤야경도 보고 정말 좋았습니다. 자유일정시 나라공원, 동대사, 재래시장 갔다가 도톤보리에서 충분한 시간을 또 갖을수 있었습니다. 가이드 정민우님 전철 노선표도 챙겨주시고, 온천 타올도 사주셔 감사해요~. 노천탕 아이들이 매우 좋아했습니다. ~출발전 일정상 고베가 없어 조금 아쉬운 선택인가? 생각했지만 느긋한 출발과 여유로운 도착으로 피로감이 없어 다음날 바로 등교도하고 출근도 했네요~~
신** 2018-05-24
지     역
일본 > 오사카(간사이)
이용상품
자유여행 [홈쇼핑방영][취향저격♥]오사카/고베/교토/아라시야마_시내호텔3일
강추! 완벽해요!
저는 항상 엄마를 모시고 패키지여행을 다녔습니다. 지금까지 이용한 패키지여행만 해도 10번 정도 됩니다. 그러다보니 가이드님들이 비교가 될 수 밖에 없더라구요.하나투어, 모두투어를 주로 이용하였고 오래된 투어회사다 보니 믿고 이용했습니다. 근데 가이드분들이 다 30대 후반~40대 셨고 불친절하신 분들이 좀 많았습니다.한번도 이런 추천글을 써드려야겠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을 정도로요. 본인 하고 싶은 대로 다 해놓고 투어 끝나니 추천글 써달라며 연락오신 분들도 종종 있었어요. 참 뻔뻔하죠.이번 오사카 여행을 통해 웹투어를 처음 이용해봤는데 발 빠르신 박순영 가이드님 덕분에 사람 많은 관광지에서도 딱히 기다리는 일 없이 바로 바로 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손님들 한분 한분 버스 타실 때마다 밝게 웃으시면서 인사해주셨고 한국으로 돌아와서도 수화물 찾는 곳에서 일일히 손님들께 인사드리고 가시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다른 가이드분들은 일부러 피하시고 얼른 도망가시곤 했거든요.. 또한 박순영 가이드님께서 손님들한테 손톱깎이를 선물해주셨습니다. 손톱깎이가 10년은 간다며 손톱 깎으실 때마다 가이드님 생각해달라며 선물해주셨는데 정말 센스있고 뜻깊은 선물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손톱 자주 깎는 저로썬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일본은 또 가고 싶지 않았지만 박순영 가이드님과 함께라면 또 가고 싶을 정도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조** 2018-04-23
해외호텔 RIHGA Royal Hotel Kyoto
  저는 넘 좋았네요 ^^
황** 2017-05-18
해외호텔 RIHGA Royal Hotel Kyoto
강추! 완벽해요!
일단 교토역, 이온몰이랑 가깝구요. 호텔 ↔ 교토역까지 셔틀버스 운행해요. 호텔도 방도 럭셔리하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서 대접받는 기분이라 좋았네요. 조식도 맛있구요. 괜찮았어요.   더블룸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요. 난방도 잘되고 쾌적합니다. 9층룸이라서 야경이 좋았네요. 커튼 열면 기찻길이 아름답게 보여요. 나름 빡신일정으로 몸이 꽤 지쳤는데, 어메니티에 있던 대나무 입욕제 풀어서 욕조에서 몸 좀 데웠어요. 좋더라구요. 호텔 에메니티입니다. 패키지구성으로, 품질도 좋고 럭셔리해보였어요. 가까운데 이온몰이 있어서, 밤에 들렀어요. 도시락이랑 간식, 술 등 샀네요. 조식당입니다. 종류도 많고 꽤 럭셔리하죠.
황** 2017-03-20
이용상품
해외호텔 Ibis Styles Kyoto Station(Ex.Vista)
강추! 완벽해요!
교토역 바로 앞이라 어디를 가더라도 접근성은 좋았어여 방은 좀 작긴 했지만 이용하기에 어려울 정도는 아니구요 특히 침구류가 짱~~ 너무 포근하게 잘 잤어여 침구 가져오고 싶었다는 ㅋㅋ